감마니아, 웹2차대전 공식 홈페이지 오픈!
2010.06.29 20:06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감마니아는 자사의 한국 지사인 감마니아코리아를 통해 서비스 예정인 제2차 세계대전 기반 웹게임 `웹2차대전`의 공식 홈페이지를 정식 오픈하였다고 밝혔다.
`웹2차대전`의 공식 홈페이지는 배경인 제2차 세계대전을 더욱 생생하게 전달하기 위해 하나의 체계적인 군사 시스템으로 기획되었다.
크게 게임 내 빠른 소식을 전하는 통신대, 병기본 훈련이나 작전계획을 다룬 정보과, 유저간 자유로운 교류가 가능한 내무실, 운영진과 소통이 가능한 위병소 등으로 분류되어 유저간 독특하고 신선한 재미와 즐거움을 나눌 수 있는 정보 교류의 장으로 구성되었다.
`웹2차대전`은 국내 최초로 육해공 병기가 모두 등장하는 전쟁 전략 시뮬레이션 웹게임으로 1939년에서 1945년에 이르는 제2차 세계대전 당시 사용되었던 전투 정보와 병기, 유명한 실존 인물인 ‘아돌프 히틀러(Adolf Hitler)’,’윈스턴 처칠(Winston Leonard Spencer Churchill)’등이 장군으로 등장한다.
감마니아코리아측은 이번 공식 홈페이지 오픈을 시작으로 국내에서 가장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전쟁 웹게임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유저와의 교류를 통해 의견을 적극 수렴하는 방향으로 추진해 상반기 내 오픈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웹2차대전`의 공식 홈페이지(http://w2w.gamania.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3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4 한국 육군 배경 8출라이크 ‘당직근무’ 정식 출시
- 5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6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9 [기승전결] 이상현상 못 찾으면 전역 불가! 당직근무
- 10 ”복구 못하면 끝이다“ 던파 중천 통해 정상화 가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