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금 고어 FPS `솔저오브포춘온라인` 개발 박차
2010.07.09 14:28게임메카 강민우 기자
드래곤플라이는 액티비전(Activision)과 공동 개발 중인 고어(gore)FPS ‘솔저오브포춘 온라인’의 개발소식 및 게임 컨셉을 금일 최초로 공개했다.
‘솔저오브포춘 온라인’은 잔혹한 FPS 게임의 대명사로 게이머들에게 널리 알려져있는 ‘솔저오브포춘’의 세번째 타이틀 ‘페이백’ 원작을 FPS개발명가 드래곤플라이가 온라인게임으로 선보이는 신작으로 파괴와 폭력의 미학을 현재 게임시장에 맞게 재해석하여 개발되었으며, 세계 각지의 분쟁지역에서 펼쳐지는 용병들간의 잔혹한 전투를 그려내고 있다.
또한, 상대편이 총에 맞는 부위에 따라 다르게 반응하고, 무기의 파워에 의해 특정부분을 날려버릴 수 있도록 개발되어 생생한 전투의 느낌을 실감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솔저오브포춘 온라인’은 FPS의 리얼리티 재미를 체험하고자 하는 성인 유저층을 위해 18세 이상 게임등급을 받고 게임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으며, 조만간 공식 홈페이지 오픈을 통해 베일에 가려져있는 상세한 게임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드래곤플라이 박철우 대표는 “글로벌 게임기업 액티비전과 온라인 FPS 선도기업 드래곤플라이가 최적의 협업체계를 구축하여 ‘솔저오브포춘 온라인’을 새롭게 선보일 수 있게 된 것을 뜻깊게 생각한다”며 “독특한 플레이 스타일과 잔혹함으로 FPS 게이머들에게 명작 시리즈로 회자되고 있는 ‘솔저오브포춘’ 게임 IP로 성인 게이머를 위한 맞춤형 컨텐츠와 차별화 된 재미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많이 본 뉴스
- 1 [이구동성] 넥슨 늦둥이들의 엇갈린 행보
- 2 블루아카 흥행 잇나, 서브컬처 신작 '프로젝트 RX' 공개
- 3 바람의나라 2 공식 발표, 2.5D 그래픽 채용
- 4 오랜 기다림 끝, 마비노기 모바일 내년 상반기 출시
- 5 [롤짤] 中 LPL의 악몽 T1, 롤드컵 결승 출격
- 6 새로운 그래픽으로, 슈타인즈 게이트 리부트한다
- 7 [겜ㅊㅊ] 스팀 공포게임 축제, 역대 최고 할인율 4선
- 8 GTA+심즈 느낌, 인생 시뮬 신작 ‘파라다이스’ 공개
- 9 한국어 지원, 미공개 ‘길드워’ 신작 스팀에 등록
- 10 콘코드 개발사 파이어워크 스튜디오, 결국 폐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