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PC방 행사 `Week to play 오디션 파티` 성황리 종료
2010.08.10 13:49게임메카 박준영 기자
와이디온라인이 지난 8월 2일부터 8월 8일까지 전국의 7개 도시 PC방에서 진행한 전국 PC방 행사인 `Week to play 오디션` 파티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오디션1, 2 게임 대회와 다채로운 이벤트로 꾸며진 이번 행사는 서울, 수원, 인천, 광주, 대전, 대구, 부산 등 전국 7개 도시에서 유저의 열띤 호응과 참여 속에 진행됐다.
현장 등록을 통해 참석한 유저들은 오디션1, 2 게임대회에 참여해 게임을 즐기고, 운영자와 게임대결, 돌발 퀴즈 등의 다양한 이벤트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며 이번 행사에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닌텐도DSI, 스와로브스키 목걸이, 게임머니 등의 푸짐한 상품이 제공됐다.
특히 광주 지역에서는 사전 참가신청 문의가 쇄도해, 이번 전국 PC방 행사에 대한 오디션1, 2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과 참여를 직접 확인할 수 있었다.
오디션 아이디 ‘절대댄서’를 쓰는 대구지역의 한 참가자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잘 짜여 있어 4시간 동안 지루할 틈이 없었다.”며 “멀기만 했던 운영자들과 게임도 즐기고, 평소 게임을 하면서 하고 싶었던 얘기를 할 수 있어 즐거운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와이디온라인 관계자는 “각 지역의 유저 여러분이 오디션1,2를 즐기는 모습을 가까이에서 뵙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이번 전국 PC방 행사와 같이 유저 가까이에서 소중한 의견을 듣는 자리를 계속해서 만들겠다.”고 전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유저 40% 감소, 빠르게 식어가는 명말
-
2
[포토] 코스어를 데려오랬더니 '진짜'를 꺼내온 데이브
-
3
카드사 맘대로 하는 스팀 성인게임 검열, 법으로 막는다
-
4
할로우 나이트: 실크송, 8월 게임스컴서 데모 공개한다
-
5
네오플노조, 8월 1일부터 '주 5일 전면 파업' 돌입한다
-
6
“호라이즌 표절이다” 소니, 텐센트 신작에 소송 제기
-
7
일기당천이 되살아난다, 진·삼국무쌍 리마스터 발표
-
8
9월에 몰린 게임 기대작, 8월은 쉬어가는 달?
-
9
"카드사의 스팀 검열 거부한다" 서명 19만 명 참여
-
10
[오늘의 스팀] “바퀴벌레가 나와요!” 그라운디드 2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