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검영웅전, 유저간의 대결 노린 이벤트 실시
2010.08.12 18:51게임메카 정지혜 기자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고, 블루션소프트가 개발한 `천검영웅전`의 ‘거침없이 레벨업 이벤트’가 11일 시작됐다.
올 여름, ‘변화된 천검을 즐겨라’를 모토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웹 MMORPG의 가장 큰 재미 요소인 ‘성장’과 ‘이용자 간 대결’을 돕고자 진행 되었다.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는 자신의 영웅이 타 직업으로 전직이 가능한 15레벨이 될 때까지, 각 레벨에 맞는 금자, 곡식 등의 자원과 영지의 발전에 필요한 보호 및 공격주, 무인패 등 특별 아이템을 제공받게 되며, 이를 통한 손쉬운 레벌업이 가능하게 될 전망이다.
특히, 이 기간 동안 신규 캐릭터를 생성한 이용자에게는 초보탈출에 꼭 필요한 건설추, 연구서로 구성된 ‘영지발전 꾸러미’가 별도로 제공, 게임을 시작하는 이용자들이 빠르게 성장해 중,고수 레벨의 이용자들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소환부, 소환단 같이 평소 게임에서 쉽게 얻을 수 없는 고급아이템도 함께 제공되어, 고수 이용자들 못지않은 다양한 능력을 발휘하는 것이 가능해, 초반 게임의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위메이드 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초보 이용자들이 성장에 대한 고충을 덜고 빠르게 성장, 다른 이용자들과 함께 더욱 재미있는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만들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의 다양한 고충들을 잘 파악해 더욱 좋은 게임 환경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천검영웅전’은 게임을 통한 ‘쿡(QOOK) 북카페와 함께하는 공략이벤트’와 ‘친구에게 천검 소개하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 고우영의 ‘만화삼국지’ 이북 다운로드 쿠폰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천검영웅전`은 정파와 사파, 마교가 공존하는 거친 무림세계를 배경으로 하는 웹게임으로, 사냥과 튜토리얼, 다양한 전략을 앞세운 실시간 전투로 이용자들에게 즐거움을 전달하고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서버 내려도 게임은 유지하라" 서명 120만 명 돌파
-
2
우왁굳 “유튜브 활동 중단, 왁타버스 문제 해결하겠다”
-
3
스팀 규정 위반, 블루 아카이브 리뷰 이벤트 급히 취소
-
4
닌텐도 스위치 2, 발매 한 달 만에 일반 판매 전환됐다
-
5
락스타게임즈, 레드 데드 리뎀션 3 개발 돌입
-
6
[이구동성] "게임, 대여한 게 아니라 구매한 것이다"
-
7
문명 6 플래티넘 에디션, 에픽서 18일부터 무료 배포
-
8
[겜ㅊㅊ] 최근 한국어 패치 나온 스팀 추천게임 10선
-
9
부정적 여론 의식했나? 몬헌 와일즈 최적화 강연 중지
-
10
[오늘의 스팀] 57만 동접이 1만으로, POE 2 침체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