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로코` 최전선형 영웅 아크바 업데이트
2010.08.26 14:00게임메카 장제석 기자
KTH ‘올스타’의 하이브리드 RTS 게임 ‘로코(LOCO)’가 신규 캐릭터 ‘아크바’를 새롭게 업데이트했다고, 금일(26일) 밝혔다.
8월부터 9월 말까지 진행되는 대규모 업데이트 ‘1st IMPACT’의 일환인 신규 캐릭터 추가는 총 3번에 걸쳐 진행되며, 이 중 ‘아크바’는 지난 6월 실시된 공개서비스 이후 가장 처음으로 업데이트 되는 캐릭터로서 유저들에게 큰 기대와 관심을 받고 있다.
신규 캐릭터 ‘아크바’는 강력한 힘과 생명력으로 무장했으며 공격적인 스킬을 다양하게 보유해, 기존의 인기 영웅 ‘킬모머’에 대적할 만한 ‘최전선형 영웅’으로 ‘로코(LOCO)’의 유저들에게 열렬한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로코(LOCO)’는, ‘아크바’ 업데이트를 기념하고 새롭게 추가될 신규 영웅 ‘엘란 라인포트’를 알리기 위한 사전 이벤트로 금일부터 8월 31일까지 이색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제공되는 3번의 찬스타임 중, 한번이라도 ‘로코(LOCO)’를 플레이하면 ‘엘란 라인포트’ 체험권이, 3번의 찬스타임 모두 접속해 ‘로코(LOCO)’를 플레이하면 ‘아크바’ 체험권이 유저에게 추가 지급된다.
다날 엔터테인먼트의 박주용 본부장은 “‘로코(LOCO)’의 오프닝 영상에서 ‘킬모어’와 박력 넘치는 주먹 대결을 벌인 캐릭터가 무엇이며, 언제 공개되느냐는 질문을 많이 받았는데, 이제는 그 기대와 관심에 보답해드릴 수 있게 되었다”고 말하며, “신규 캐릭터 ‘아크바’의 추가로 유저들이 더욱 박진감 넘치고 다채로운 팀대전과 플레이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로코(LOCO)’와 신규 캐릭터 ‘아크바’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allstar.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이구동성] 넥슨 늦둥이들의 엇갈린 행보
- 2 블루아카 흥행 잇나, 서브컬처 신작 '프로젝트 RX' 공개
- 3 바람의나라 2 공식 발표, 2.5D 그래픽 채용
- 4 오랜 기다림 끝, 마비노기 모바일 내년 상반기 출시
- 5 [롤짤] 中 LPL의 악몽 T1, 롤드컵 결승 출격
- 6 새로운 그래픽으로, 슈타인즈 게이트 리부트한다
- 7 [겜ㅊㅊ] 스팀 공포게임 축제, 역대 최고 할인율 4선
- 8 GTA+심즈 느낌, 인생 시뮬 신작 ‘파라다이스’ 공개
- 9 한국어 지원, 미공개 ‘길드워’ 신작 스팀에 등록
- 10 [오늘의 스팀] 14년 만에 PC로, 레데리 1편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