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 웹게임 `갤럭시워` 공개 서비스 16일 시작
2010.09.17 09:57게임메카 장제석 기자
스타피쉬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SF 전략 시뮬레이션 웹게임 갤럭시워의 정식 오픈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갤럭시워는 우주에서 펼쳐지는 SF 전략 시뮬레이션 웹 게임으로, 유저는 “신성동맹”과 “자유연방”의 두 진영 중 한 곳을 선택하여 기지를 구축하고 지휘관을 고용, 훈련을 통해 함대를 제작하여 전쟁을 하며, 여러 행성을 자신의 기지로 만드는 치열한 전략 전술을 통해 대제국 건설을 이루는 은하 전쟁 게임이다.
또한, 무역을 통해 자원을 얻을 수 있고, 탐험을 통해 우주에서 값비싼 보물을 획득 할 수 있으며, 과학 기술을 연구해 행성을 보다 더 발전 시킬 수 있다. 지휘관의 전투 참여시에는 전장진입을 통해 전투 장면을 실시간으로 확인 할 수 있는 시스템이 탑재되어 웹게임의 부족했던 긴장감을 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지난 3일부터 사흘간 진행된 클로즈 베타테스트에서는 초보자 튜토리얼이 제공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대다수의 유저들이 재 접속을 하는 등, 컨텐츠에 대한 만족감과 오픈 베타 서비스에 대한 기대감을 보였으며, 앞서 실시한 일본 오픈 베타 서비스에서도 10개의 서버가 폭주하는 반응을 보이며, 한국과의 동시 서비스에서 한 걸음 빠르게 나아가고 있다.
이번 오픈 베타 서비스는 16일 오후 2시부터 진행되며, 정식 오픈 서비스를 기념하여 24인치 모니터, 외장하드, 문화상품권, 각종 아이템 등의 경품을 제공 할 예정이다.
스타피쉬 김시원 이사는 “지난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서 보여주신 유저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오픈을 빠르게 준비할 수 있었다” 며 “대작 오게임을 뛰어넘는 웹게임 이라는 것을 유저분들이 증명해 주리라 믿는다” 고 오픈의 소감을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갤럭시워 홈페이지(www.galaxywar.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3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4 한국 육군 배경 8출라이크 ‘당직근무’ 정식 출시
- 5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6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9 [기승전결] 이상현상 못 찾으면 전역 불가! 당직근무
- 10 ”복구 못하면 끝이다“ 던파 중천 통해 정상화 가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