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션, 최강의 팸을 가린다! 팸리그전 개최
2010.09.17 17:59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와이디온라인이 서비스하고 티쓰리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댄스 배틀 게임 오디션에서 9월 17일(금)부터 오는 10월 8일(금)까지 매주 금요일 ‘클럽오디션 팸리그전’을 개최한다.
‘클럽오디션 팸리그전’은 리그기간 동안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반부터 개인전, 팀전, 에이스전 세 경기를 진행, 3경기 중 2경기를 이긴 팸이 승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최소 3명에서 최대 5명으로 이루어진 팸이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30분부터 참가접수를 받는다. 토너먼트로 진행되는 이번 리그전에 우승한 팸 전원에게는 1만 캐시와 팸 이름이 새겨진 티셔츠 아이템을, 2등과 3등에게는 1만 캐시와 5천 캐시가 각각 주어진다.
팸은 MMORPG의 길드와 같은 개념으로, 팸원끼리 게임을 즐기며 여러 가지 정보를 공유하고 친목도 다질 수 있다. 오디션에서는 팸원간 활발한 커뮤니티를 위해 팸 오피스를 마련, 팸을 꾸밀 수 있는 아이템과 팸이 자유롭게 게임대회를 주최할 수 있게 하는 등의 다양한 시스템을 지원하고 있다.
와이디온라인 운영본부의 이민우 본부장은 “오디션은 팸원들이 홈페이지를 통해 팸 홍보를 하는 등 유저간 커뮤니티가 매우 활발하다. 유저 여러분이 이번 게임대회를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도록 대회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리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오디션 홈페이지(clubaudition.ndolfin.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업데이트 두 번에 나락 간 '레디 오어 낫'
-
2
다크 소울 3 리마스터? 프롬 신작 'FMC' 제작 중
-
3
카드사 심의 결과? 스팀서 '야겜' 100여개 일괄 삭제
-
4
[겜ㅊㅊ] ‘압긍’인데 덜 유명한, 스팀 속 ‘숨겨진 보석’ 5선
-
5
"서버 내려도 게임 유지하라" 캠페인, 서명 140만 명 돌파
-
6
마법소녀들의 단간론파, '마법소녀의 마녀재판' 출시
-
7
불쾌한 뒷맛 남긴 소울라이크, 명말: 공허의 깃털
-
8
송하나도 공략 대상, 오버워치 미연시 새 버전 中 출시
-
9
[오늘의 스팀] 역대 최고치, 림버스 컴퍼니 동접 급증
-
10
'선생님' 위한 공간, 블루아카 첫 상설 카페 용산에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