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장과 신예의 맞대결, 트위치 테켄크래쉬 결승전 6일 개막
2015.09.04 10:35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트위치 테켄크래쉬 결승전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스포TV 게임즈)
오는 9월 6일 넥슨 아레나에서 열리는 '트위치 테켄크래쉬' 결승전에서 ‘모드나인 인디고’ 팀과 ‘조프레시 레저렉션’ 팀이 맞대결한다.
이번 대회 최대 돌풍 ‘모드나인 인디고’ 팀은 내부 문제로 출전이 무산될 뻔한 위기도 있었지만, 본선이 시작되자 연승 가도를 달리며 결승에 안착했다. 특히 테켄크래쉬 첫 출전이었던 ‘랑추’ 정현호는 강력한 우승 후보 ‘조프레시 레저렉션’ 팀을 올킬하며 순식간에 스타로 떠올랐다. 여기에 상위 라운드를 진행하며 ‘로하이’ 윤성웅과 연속 잡기의 달인 ‘트리플H’ 박민국의 상승세가 더해져 팀 전력이 한결 탄탄해졌다.
이에 맞서는 영원한 우승후보 ‘조프레시 레저렉션’ 팀은 개막전에서 겪은 수모를 갚겠다는 각오다. 지난 개막전에서 ‘모드나인 인디고’ 팀에게 불의의 일격을 맞아 패자전에 떨어졌기 때문이다. 즉 '조프레시 레저렉션'은 16강에서 뼈아픈 패배를 안긴 '모드나인 인디고'에게 복수해야하는 상황이다.
'조프레시 레저렉션'은 꾸준한 경기력으로 팀을 견인하고 있는‘샤넬’ 강성호와 4강에서 원맨쇼를 선보인 월드 챔피언 ‘무릎’ 배재민이 버티고 있다. ‘나락호프’ 주정웅이 다소 부진하다는 점이 불안 요소로 지적되고 있으나 큰 무대 경험이 많은 만큼 결승 무대에서는 반전을 이뤄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이번 결승전 현장 관람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특별 상품 스냅백이 지급된다. 여기에 관람객 전원에게 '철권 7' 코스튬 아이템 '실버 철복권'과 '엔젤 윙' 설계도를 증정한다. 또한 결승전 전에 '삼대'와 '더 어트랙션'이 맞붙는 3, 4위전이 열린다.
많이 본 뉴스
-
1
존 윅 공식 게임, 17일부터 모든 플랫폼에서 판매 중단
-
2
마비노기 모바일 홈페이지에 정체불명 팝업이 띄워졌다
-
3
어쩌다 카드사가 스팀 성인게임을 심의하게 되었나?
-
4
패스 오브 엑자일 2, 대형 업데이트 8월 말 온다
-
5
[오늘의 스팀] 출시 전부터 이목 집중, 명나라 소울라이크
-
6
카드사 심의 결과? 스팀서 '야겜' 100여개 일괄 삭제
-
7
드디어, '사펑' 나이트 시티에 자율주행이 상용화됐다
-
8
마법소녀들의 단간론파, '마법소녀의 마녀재판' 출시
-
9
스팀, 하반기 첫 테마 할인 '자동화 게임 축제' 15일 시작
-
10
[오늘의 스팀] 우주로 진출한 림월드, 평가 ‘압긍’
ㄷㅂㅈ2015-09-05 19:13
신고삭제아니 기자야..결승언제하는지 시간을 적어줘야 될거 아니냐...............
ㄷㅂㅈ2015.09.05 19:13
신고삭제아니 기자야..결승언제하는지 시간을 적어줘야 될거 아니냐...............
오리궁둥22015.09.08 13:00
신고삭제지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