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혹 쾌감 FPS `솔저오브포춘 온라인` 7일 테스트
2010.10.07 13:43게임메카 강민우 기자
‘대한민국 FPS 게이머들이여, 잔혹쾌감의 짜릿함에 눈을 떠라!’
온라인 FPS 게임 선도기업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액티비전과 공동 개발중인 잔혹쾌감 FPS ‘솔저오브포춘 온라인’(이하 SOF)의 프론티어 테스트(FRONTIER TEST) 일정을 공개했다.
10월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프론티어 테스트는 당일 가입해도 만 18세 이상의 SOF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평일에는 오후 5~11시, 주말에는 오후2~11시에 드래곤플라이 SOF 공식 사이트와 엠게임 채널링 사이트에서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프론티어 테스트는 신규 맵 ‘워플랜트II’, 신규 게임모드 ‘팀라운드전’과 ‘칼전’, 신규 총기 ‘샷건’ 등 게이머들의 요구사항이 반영된 다양한 게임 콘텐츠가 추가되며, FPS 게임의 기본 즐거움인 슈팅(shooting)의 묘미를 극대화하고 컨트롤에 의해 반응하는 역동적인 캐릭터 액션을 강화하는 등 게임성 보강에 주력한다.
드래곤플라이는 SOF 고유의 게임 특징인 ‘스피디한 근거리 전투’를 재미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참여 이벤트를 10월 7일부터 3일간 진행한다.
우선 SOF 최강의 전사 50명을 선발하는 ‘용병 1기 모집’ 이벤트는 테스트 기간 동안 100킬(kill) 이상을 달성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빅토리녹스 여행자용품 세트, 문화상품권과 게임 내 아이템인 ‘골드 S마크’를 지급하고, 온오프라인 SOF 행사시 우선 참여권을 제공한다.
또한, ‘피 튀기는 전장을 모두 점령하라!’ 이벤트는 ‘플라이오버’, ‘루닉스’, ‘스네이크’ 등 주요 게임맵을 1회 이상 플레이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하며, ‘용병일지를 작성하라!’ 이벤트는 게임 체험후 리뷰를 작성하는 게이머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드래곤플라이 게임사업부문 김범훈 실장은 “그동안 내외부적으로 진행한 테스트에서 게이머들이 보내주신 개발 아이디어를 충실하게 반영해 더욱 완성도 있는 게임성을 갖추도록 총력을 기울였다”며 “잔혹쾌감 FPS를 표방하는 ‘솔저오브포춘 온라인’의 진정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이번 프론티어 테스트에 많은 애정과 관심 가져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많이 본 뉴스
- 1 [이구동성] 넥슨 늦둥이들의 엇갈린 행보
- 2 블루아카 흥행 잇나, 서브컬처 신작 '프로젝트 RX' 공개
- 3 바람의나라 2 공식 발표, 2.5D 그래픽 채용
- 4 오랜 기다림 끝, 마비노기 모바일 내년 상반기 출시
- 5 [롤짤] 中 LPL의 악몽 T1, 롤드컵 결승 출격
- 6 새로운 그래픽으로, 슈타인즈 게이트 리부트한다
- 7 [겜ㅊㅊ] 스팀 공포게임 축제, 역대 최고 할인율 4선
- 8 한국어 지원, 미공개 ‘길드워’ 신작 스팀에 등록
- 9 콘코드 개발사 파이어워크 스튜디오, 결국 폐쇄
- 10 [오늘의 스팀] 14년 만에 PC로, 레데리 1편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