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슬오브히어로즈, 세 번째 신규 서버 `위대한 영웅` 오픈
2010.10.18 19:13게임메카 박준영 기자
갈라랩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캐슬오브히어로즈`에서 18일(월) 세 번째 신규 서버인 ‘위대한 영웅’을 전격 오픈한다.
`캐슬오브히어로즈`는 지난 6월 공개시범테스트(이하 OBT) 이후 신규 가입자 수가 가파르게 증가하면서, 두 번째 서버인 ‘전설의 영웅’을 추가한 바 있다.
특히 ‘인간남’이라는 캐릭터명을 사용하고 있는 게이머는 “새로운 서버가 오픈 되기를 예전부터 기대하고 있었다. 새로운 서버가 열리면 이번엔 상위 랭크를 꼭 차지할 것이다.”라고 했으며, 캐릭터명 ‘나쁜 뇨자’는 “한동안 `캐슬오브히어로즈`를 못하고 있었는데, 신규 서버 오픈 소식을 듣고 다시 돌아왔어요. 이번에 열리는 서버에서 새롭게 게임을 즐겨 보려구요.”라며 신규 서버 오픈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드러냈다.
또한 신규 서버 오픈을 기념해 내달 1일까지 진행하는 “신규 서버 ‘위대한 영웅’ 오픈 기념 이벤트”는 게이머들이 게임에 접속만 해도 아이템인 행운의 상자 획득과 함께 모든 활동력 소모량이 절반으로 감소되는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위대한 영웅’ 서버에서 영웅 캐릭터의 명성을 5,000 이상 달성시 최상급 자원 상자와 영웅 카드를 획득할 수 있으며, 기존 서버인 불멸의 영웅과 전설의 영웅을 포함한 서버 전체에서 월드 맵의 이동 속도와 몬스터 사냥시 경험치가 2배로 증가된다. 이와 함께 특별 패키지를 한정 판매하는 “50% 할인 대박 찬스, 화끈한 가격에 드리는 VIP 혜택!!” 이벤트도 실시한다.
갈라랩의 퍼블리싱사업본부 윤상진 본부장은 “여러분들의 아낌없는 애정과 관심으로 `캐슬오브히어로즈`가 세 번째 신규 서버를 오픈하게 되어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신규 서버 ‘위대한 영웅’과 특별 패키지 한정 판매 이벤트, 그리고 다음 채널링 서비스에 게이머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캐슬오브히어로즈`는 지난 1일 Daum(다음)과의 채널링 서비스 계약 이후, 금일(18일) 본격적인 서비스에 돌입한다. 서비스 시작과 동시에 내달 1일까지 “다음과 `캐슬오브히어로즈`의 즐거운 만남” 이벤트를 실시하며, 다음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회원들에게 게임 진행에 유용한 유료 아이템 100% 지급과 함께 게임내 영웅캐릭터의 명성을 5000 이상 달성시 최상급 자원 상자와 영웅 카드를 선물한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9 2B가 된 이브, 스텔라 블레이드 X 니어 DLC 출시
- 10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