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울전쟁 홈페이지 개편, 중세 느낌 물씬!
2010.10.29 11:59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엘엔케이로직코리아에서 개발중인 신개념 슈팅 RPG ‘거울전쟁-신성부활(이하 거울전쟁)’이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했다.
새롭게 바뀐 홈페이지는 거울전쟁 특유의 문양을 중심으로 황금색을 중심 색상으로 사용해 중세풍의 판타지 느낌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조작법, 첫 테스트에 공개되는 해방부대, 흑마술파 직업들에 대한 게임 가이드가 새로 추가되었고 기존에 티저 사이트에서 운영되던 토론 게시판, 스크린샷 게시판 등은 기능이 보완되어 이전되었다.
거울전쟁의 첫 테스트는 10월 28부터 31일까지 나흘간 매일 오후 4시부터 9시까지 진행되며, 서버 과부하 테스트와 더불어 향후 게임 개발 방향에 대한 피드백을 받는 것을 목표로 한다.
첫 테스트 시작과 함께 PC 본체, 아이팟 나노를 비롯해 문화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푸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도전 업적왕’ 이벤트는 테스트 기간 동안 훌륭한 테스트 실적을 남긴 테스터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이며 ‘톡톡! 거울전쟁을 말하다!’ 이벤트는 거울전쟁을 더 신나고 즐겁게 만들기 위한 아이디어를 적어주는 것만으로 참가할 수 있는 이벤트다.
신개념 슈팅 RPG! 거울전쟁-신성부활은 홈페이지(http://www.mirrorwar.co.kr) 및 공식 트위터(http://twitter.com/mirrorwar)를 통해 새로운 정보를 전달하고 있으며 첫 테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찾아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