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FA 11, BIG 이벤트 ‘리버풀 투어’당첨자 발표
2010.11.05 10:28게임메카 박준영 기자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이하 EA 코리아)는 11월 4일, FIFA 11 정품구매자들을 위해 다각도로 진행되었던 ‘아디다스가 제공하는 UEFA 유로파 리그 `리버풀` 홈경기 투어’ 이벤트의 행운을 거머쥔 3명의 당첨자를 발표했다.
정품 유저에게만 참여가 제한된 금번 이벤트는 FIFA 11 예약구매 고객, EA 스토어를 통해 FIFA 11 PC 다운로드 버전을 구매한 고객 및 정품 오픈케이스 이벤트 참여자 중 각 한분씩을 선발하여 총 3분의 고객께 리버풀로 갈 수 있는 드림티켓을 선사하였다.
FIFA 11 예약구매를 통해 당첨된 김문대님(29)은 “당첨은 남의 일인 줄 알았는데, 이렇게 큰 이벤트에 당첨이 되고 나니 실감이 나지 않습니다.”라고 당첨 소감을 밝히며, “벌써 8년 가까이 FIFA를 해온 보람이 있는 것 같습니다.”라고 전했다.
인터뷰 내내 기쁜 표정을 숨기지 않은 EA 스토어 FIFA 11 구매 당첨자 소기수님(26)은 “얼떨떨합니다. 행복하다는 말 밖에 드릴 말씀이 없습니다.”라며, “리버풀 토레스 선수를 가장 좋아해 리버풀 투어가 너무 기대됩니다.”라고 덧붙였다.
모든 정품구매 유저가 참여 할 수 있었던 ‘정품인증! FIFA 11 오픈케이스 이벤트’에 참가해 당첨된 김창식님(27)은 “지금까지 한 번도 이런 이벤트에 당첨된 적이 없는데 이렇게 크게 당첨되려고 그랬던 것 같습니다.”라며, “FIFA 11이 한글화가 안 되어 정말 아쉽지만 프로패싱 시스템이나 정교한 움직임이 실제와 가까워져서 좋았습니다.”라고 전했다.
EA 코리아 패키지 퍼블리싱 김두혁 본부장은 “애초 10월 28일 예정되었던 당첨자 발표 일정이 공정성을 기하기 위한 내부 확인 절차가 길어짐으로 인해 지연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라며, “정품을 이용해 주시는 모든 고객 분들 및 이벤트에 참여해 주신 FIFA 팬 한분한분께 감사드립니다. 차후에도 정품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모색하겠습니다.”라고 밝히며 정품 유저들에 대한 지지를 아끼지 않았다.
FIFA 공식 파트너인 아디다스와 함께 진행한 이번 이벤트의 당첨자는 오는 12월, 앤필드에서 펼쳐지는 리버풀의 홈경기를 관람할 수 있으며, 리버풀 스태디엄과 뮤지엄 관람 외에도 멜우드 연습장을 방문하여 실제 선수들의 트레이닝 모습을 볼 수 있다. 또한, 리버풀 코치에게 직접 코칭받는 코칭 아카데미도 진행될 예정이다.
FIFA 11은 9월 30일 PlayStation3, Xbox360, PC, PSP로 출시되었으며, PlayStation2 버전은 10월 22일 출시되었다. FIFA 11 데모는 현재 각 플랫폼에 따라 PlayStation Network, Xbox Live, EA 공식 홈페이지(http://ea.co.kr)를 통해 다운로드 할 수 있다. FIFA 11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FIFA.EASPORTS.COM) 에서 얻을 수 있고 스크린 샷은 웹사이트(http://info.ea.com)를 통해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이구동성] 공로상...?
- 6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7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8 넥슨 신작 슈퍼바이브 "신캐는 페이커 영향 받았다"
- 9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10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