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엔케이 `거울전쟁`과 `붉은보석`으로 지스타 출전
2010.11.11 09:48게임메카 장제석 기자
엘엔케이로직코리아(이하 엘엔케이)는 11월 18일부터 21일까지 나흘간 개최되는 국내 최대 게임축제 지스타 2010에 신작 게임 ‘거울전쟁-신성부활(이하 거울전쟁)’과 대표작 ‘붉은 보석’의 체험을 중심으로 한 부스로 참가한다고 10일 밝혔다.
지스타 회장에 마련된 엘엔케이 부스에서는 거울전쟁의 체험 버전이 공개된다. 이번에 공개되는 버전은 지난 10월 진행되었던 첫 테스트 버전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악령군 진영의 캐릭터가 포함된 버전으로, 지스타용으로 만들어진 특별 퀘스트를 진행하는 방식으로 체험해 볼 수 있다.
엘엔케이 부스에서는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도 제공된다. 거울전쟁의 시네마틱 영상 상영과 더불어 게임의 분위기를 살린 뮤지컬을 공연하며 엘엔케이 부스를 방문한 방문객을 대상으로 경품 증정 이벤트 및 다양한 부스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엘엔케이 남택원 대표이사는 “거울전쟁의 첫 테스트를 진행하며 많은 응원의 메시지를 받았다”며 “새로운 게임에 목마른 더 많은 유저들에게 거울전쟁을 선보이기 위해 지스타 2010에 참가한다”고 지스타 참가 의의에 대해 밝혔다.
한편, 엘엔케이는 거울전쟁 홈페이지를 통해 지스타 알리미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스타 알리미 이벤트는 11월 14일까지 진행되며 거울전쟁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하면 지스타 현장에서 지스타 초대권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엘엔케이는 붉은 보석의 부산 지역 고객 간담회를 통해 신 캐릭터를 공개하고 개발자와의 만남을 진행한다. 고객 간담회는 11월 14일까지 붉은 보석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고객 간담회에 초청된 고객에게는 지스타 초대권 및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이 지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