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스트 `밤의전쟁` 하드코어 무한 전투 개막
2010.11.12 09:45게임메카 장제석 기자
블라스트의 게임 포털 사이트 TED game에서 서비스 중인 한국형 리얼 느와르 전투 시뮬레이션인 밤의전쟁(Night War)에서 본격적인 하드코어 무한 전투의 개막을 알렸다.
밤의전쟁의 점령전은 매주 1회 목요일날 일어난다. 이 전투에서 승리 시 막대한 양의 자원을 세금으로 획득할 수 있으므로 매번 그 경쟁이 매우 치열했다.
이번에는 전령점의 시간을 주1회에서 일1회로 매일 20시~24시까지 4시간 동안 진행되도록 점령전 일정을 수정하여, 점령전의 몰입도와 쾌감을 높이며 매일 오후 8시면 밤의전쟁 내의 모든 패밀리들은 일제히 전투 태세에 돌입하게 된다.
이번 점령전 패치와 더불어 각종 편의 기능에 대한 업데이트가 이루어지며, 점령전 패치 기념으로 점령전 전용 패키지 상품 및 신규 이용자를 위한 100원 패키지도 함께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게임 이용자들의 많은 의견을 빠르게 게임에 적용하여 외산 게임들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신속하고 빠른 서비스가 진행 중이다.
또한 명예 포인트를 활용한 다양한 능력의 추가 전투 유닛 및 영웅 개념의 캐릭터가 추가될 예정이라고 하니 앞으로의 발전도 기대가 된다.
블라스트 홍성주PD는 앞으로의 밤의전쟁은 웹게임의 틀을 깨고 게임을 즐기는 고객들과 함께 만들어 나가는 더욱 재미있는 게임 이용이 될 수 있도록 과감한 업데이트가 준비 중에 있으니 Boss여러분들의 많은 성원과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22만에서 4만, 몬헌 와일즈 동접 급락
-
2
원하는 주문 만든다, 디아블로 4 시즌 9 상세 내용 발표
-
3
70종 마법 전투 PvP '캐스트 앤 스펠' 스팀 무료 배포
-
4
4년 4개월 만에, 엔픽셀 '그랑사가' 8월 서비스 종료
-
5
[이구동성] 게임위 "다른 심의 보여드리겠습니다"
-
6
조지 R.R. 마틴 참여, 엘든 링 영화 제작 공식 발표
-
7
블리자드 공식 발표, 오버워치 2 금지율 1위 영웅은?
-
8
"성과금 공정히 분배하라" 네오플 노조 서울 첫 집회
-
9
자메이카 개발자가 ‘야쿠르트 아줌마’ 게임 만든다
-
10
프린세스 메이커: 예언의 아이들, 스팀 페이지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