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워오브드래곤즈` 지스타서 체험버전 공개 예정
2010.11.12 10:31게임메카 문승현 기자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은 18일(목)부터 개최되는 지스타 현장에서 거대한 드래곤의 위용을 담은 신작 온라인게임 `워오브드래곤즈`를 처음 공개한다고 밝혔다.
2011년 엠게임의 신작 프로젝트 중에 하나인 `워오브드래곤즈`는 막강한 능력의 상징 드래곤을 섬기는 종족의 피할 수 없는 대규모 전쟁을 구현한 MMORPG이다.
동서양이 공존하는 세계 `워오브드래곤즈`는 전사, 방랑자, 백마법사, 흑마법사 등 4가지 클래스로 구분되며 검, 궁, 지팡이, 수정구 등을 주요 무기로 사용하는 10가지 직업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선거를 통해 연합 군주를 선발하고 군사, 경제 활동을 통해 세력확장을 해나가는 게임이다.
`워오브드래곤즈`만의 매력은 다양한 이동수단, `모우`가 등장하는 것이다. `모우`는 길짐승과 날짐승을 뜻하는 순우리말로 지상형, 공중형, 드래곤형 등 3종류로 구성되어 천공을 가르는 드래곤 라이딩 뿐 아니라 호쾌한 공중 비행과 액션이 입체적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엠게임 권이형 대표는 "올해 엠게임은 다양한 온라인게임을 선보이며 새로운 성장 동력의 기틀을 마련했다"며 "2011년은 `워오브드래곤즈`를 비롯한 강력한 신작 라인업 구축으로 국내외 게임 시장을 장악해 나아갈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워오브드래곤즈`는 18일(목)부터 개최되는 지스타 전시장에 방문하면 체험이 가능하다. 캐릭터의 전직과 함께 다양한 퀘스트를 수행 할 수 있으며 특히 드래곤을 타고 몬스터를 사냥하며 상대방의 드래곤을 제압하는 최종 미션에 성공하면 대형 벌룬 해머 및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22만에서 4만, 몬헌 와일즈 동접 급락
-
2
70종 마법 전투 PvP '캐스트 앤 스펠' 스팀 무료 배포
-
3
4년 4개월 만에, 엔픽셀 '그랑사가' 8월 서비스 종료
-
4
의무병과 괴짜 과학자, 던파 신규 직업 5일 나온다
-
5
자메이카 개발자가 ‘야쿠르트 아줌마’ 게임 만든다
-
6
세 시즌으로는 부족, 라오어 드라마 시즌 4까지 이어진다
-
7
[순정남] 전작 주인공에 대한 최악의 예우 TOP 5
-
8
프린세스 메이커: 예언의 아이들, 스팀 페이지 오픈
-
9
[이구동성] 게임위 "다른 심의 보여드리겠습니다"
-
10
조지 R.R. 마틴 참여, 엘든 링 영화 제작 공식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