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TPS `싸이킥온라인` 18일부터 게릴라 테스트 실시
2010.11.12 21:01게임메카 문승현 기자
리자드인터렉티브가 개발중인 리얼리티 액션TPS `싸이킥온라인`이 11월 18일부터 일주일간 게릴라테스트를 실시한다.
테스터에게 보답하겠다는 취지로 마련된 게릴라 테스트는 18일부터 일주일간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매일 2시간 동안 진행된다. 테스트 참여는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참여를 하면 된다.
일주일간 진행되는 이번 게릴라 테스트에는 각각 다른 초능력과 무기를 가진 4명의 캐릭터가 선보이며 각 캐릭터 별 개성이 넘치는 전략과 전술을 구사할 수 있다고 밝혔다. `싸이킥온라인`은 FPS에서 맛볼 수 없는 무기와 액션 그리고 초능력을 사용하여 개인전 혹은 팀전에서 어떠한 전략과 전술을 펼치냐에 따라 승패가 확연히 갈릴 수 있는 재미와 쾌감을 가지고 있다. 또한 `싸이킥온라인`은 양손만 화면에 보이는 FPS와 달리 자신의 캐릭터가 화면 안에 보이기 때문에 구현하기 힘든 독특한 액션이나 화려한 복장을 착용할 수 있는 등 그래픽과 시각적인 장점이 뛰어나다. 또한 자신의 캐릭터를 뒤에서 바라보기 때문에 주변의 상황 판단이 쉬어 3D 게임에 익숙한 게이머들은 쉽게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
`싸이킥온라인` 개발총괄 이사는 "검과 총이 난무하는 액션과 초능력의 세계에서 FPS를 뛰어넘은 리얼리티 액션 쾌감을 즐길 수 있다."고 이야기 하며 이번 게릴라 테스트를 통해 "`싸이킥온라인`의 많은 성원과 사랑도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해외에서 많은 호평과 관심을 끌고 있는 `싸이킥온라인`은 이번 지스타2010에서도 한국콘텐츠진흥원의 중소기업공동관 `Rising Star`에 출전하며, `Rising Star`에서는 퀴즈 프로그램을 통해 사은품을 제공하고, `싸이킥온라인`의 동영상과 게임을 시연할 수 있다. 더 많은 사항은 `싸이킥온라인` 홈페이지(http://www.psychiconline.co.kr/)를 통해서 알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이구동성] 넥슨 늦둥이들의 엇갈린 행보
- 2 블루아카 흥행 잇나, 서브컬처 신작 '프로젝트 RX' 공개
- 3 바람의나라 2 공식 발표, 2.5D 그래픽 채용
- 4 오랜 기다림 끝, 마비노기 모바일 내년 상반기 출시
- 5 [롤짤] 中 LPL의 악몽 T1, 롤드컵 결승 출격
- 6 새로운 그래픽으로, 슈타인즈 게이트 리부트한다
- 7 [겜ㅊㅊ] 스팀 공포게임 축제, 역대 최고 할인율 4선
- 8 GTA+심즈 느낌, 인생 시뮬 신작 ‘파라다이스’ 공개
- 9 한국어 지원, 미공개 ‘길드워’ 신작 스팀에 등록
- 10 콘코드 개발사 파이어워크 스튜디오, 결국 폐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