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마령, 플레이넷에서 채널링 서비스 시작
2010.11.16 23:19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더파이브인터렉티브가 서비스 중인 웹TCG `신마령` 이 NHN과 채널링 계약을 체결하고 플레이넷을 통해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신마령` 은 TCG 장르 웹게임으로, `신계`와 `마계`, `인간계` 등 3 곳을 지배할 수 있는 절대 권력의 영패 `신마령`을 차지하기 위한 영웅들의 모험을 담고 있으며, 유저가 가진 스킬과 수백 장의 카드를 조합해 펼쳐지는 전략성 높은 전투가 특징이다. 이번 채널링 서비스로 네이버 회원들은 별도 가입 절차 없이 간단한 인증만으로 `신마령` 을 플레이 할 수 있게 되어, 플레이넷을 통한 신규 이용자 유입도 더욱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
더파이브인터렉티브 이정윤 본부장은 “플레이넷 런칭과 함께 신마령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어 기쁘다. 이번 신마령 플레이넷 채널링을 통해 더욱 많은 게이머들이 웹TCG 신마령을 경험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더파이브인터렉티브는 `신마령` 플레이넷 채널링을 기념해 LCD모니터, 스피커, 이벤트 한정 레어 카드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채널링 기념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마령` 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playnet.naver.com/game/sm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이구동성] 공로상...?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넥슨 신작 슈퍼바이브 "신캐는 페이커 영향 받았다"
- 8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9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10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