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제 온라인, 15세 이용가 신서버 오픈과 겨울 업데이트
2010.11.19 12:37게임메카 문승현 기자
IMI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중국 개발사 골드쿨이 개발한 무협 MMORPG `황제온라인(king.gamemania.co.kr)`이 19일(금)부터 신서버 오픈과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한다고 밝혔다.
황제온라인은 신규서버 `중원`을 오픈하고 대규모의 겨울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총 6개의 신규 사냥터와 2개의 신규 던전, 1개의 성이 추가될 예정이며, 업데이트 기념으로 기간 제한 없는 `레벨달성 이벤트` 및 12월 15일(수)까지 상위 랭커 100명을 뽑아 고급 아이템을 지원해주는 `랭커 도전 이벤트`와 캐릭터 생성시 무조건 게임 내 머니인 `동`을 지원해주는 `보급품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황제온라인`은 2010년 하반기에 오픈한 `미소스`, `에이지오브코난`, `아르고`, `일검향`, `주선온라인` 등의 쟁쟁한 기대작들을 제치고 지금까지 상용화 이후 최고 동시접속자 수 25,000 명, 평균 동시접속자 수 20,000 명을 달성하고 꾸준히 신서버를 오픈하는 등 소리소문 없이 인기가도를 달리며 장기 흥행을 예약하고 있다.
특히 지난 상용화 때 게임물등급위원회로부터 15세 이용가 판정을 받았음에도 18세 이용가를 유지해오던 정책과는 달리, 이번 `중원`서버는 15세 이용가로 오픈하면서 다시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선회하는 것 아니냐는 추측을 자아내고 있다.
황제온라인의 대규모 겨울 업데이트 및 신서버 오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토털 엔터테인먼트 포털인 ‘아이템매니아(www.itemmania.com)’나 게임포털 ‘게임매니아(www.gamemania.co.kr)’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이구동성] 옛날에 산 게임을 전액 환불해준다고?
-
2
[순정남] 세계가 놀란 '인조이' 속 한국 문화 TOP 5
-
3
15일, 발더스 게이트 3에 서브 클래스 12종 추가
-
4
인조이, 모드보다 쉽게 만드는 유저 콘텐츠 봇물
-
5
6월 5일 0시 수령 가능, ‘스위치 2’ 추첨 응모 시작
-
6
오토바이 타는 소녀들, 텐센트 서브컬처 신작 공개
-
7
둠 한정판 패키지 '박스'에서 둠이 돌아간다
-
8
블루아카 라멘 팝업에서 '시바세키 라멘' 팝니다
-
9
'청불 게임' 심의 완전 민간이양, 예상 시기는 2027년
-
10
[오늘의 스팀] 좀비 디스 워 오브 마인 느낌, 인투 더 데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