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NK `영웅서유기` 신선한 PvP 전투로 인기!
2010.12.07 19:25게임메카 장제석 기자
신선한 웹게임을 원한다면, 영웅서유기로 오라!
YNK KOREA와 와이즈로직이 서비스하는 리얼 PVP 전략 웹RPG ‘영웅서유기’가 비공개 테스트 5일차에 접어든 가운데, 영웅 육성과 던전 등에 대한 유저 호평이 이어지며 순항 중이라고 밝혔다.
지난 3일부터 비공개 테스트 진행하고 있는 ‘영웅서유기’는 재방문율 70% 이상, 신규 회원 가입율이 매일 100%이상 기록하는 등 하루 중 5시간으로 제한된 비공개 테스트 기간임에도 불구하고 종족별 고유 속성과 스킬을 부여한 ‘영웅 시스템’, 총 9개 던전 미션으로 진행되는 ‘던전 시스템’, 직접 육성한 영웅으로 즐기는 ‘삼계경기장 전투’가 관심을 얻으며 ‘땅따먹기’와 ‘PVP 전투’ 콘텐츠가 적절히 조화를 이루고 있다는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게임 내 1:1 문의나 게시판에는 도시 점령, 삼계 경기장 전투 등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영웅 육성 방법, 영웅 캐릭터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어 향후 등장하게 될 서유기 속 영웅에 대한 유저 관심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YNK KOREA 장재영 국내사업본부장은 “일부 유저 사이에서 시간 제한 테스트에 대한 불만이 나오고 있지만 오는 8일부터는 24시간 무한 테스트가 가능하다”며 “오는 12일까지 영웅서유기 전투 콘텐츠를 본격적으로 즐기고, 태블릿 PC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잡아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영웅서유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영웅서유기 공식 홈페이지(www.westhero.co.kr)를 참고하면 된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3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4 한국 육군 배경 8출라이크 ‘당직근무’ 정식 출시
- 5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6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9 [기승전결] 이상현상 못 찾으면 전역 불가! 당직근무
- 10 ”복구 못하면 끝이다“ 던파 중천 통해 정상화 가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