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능 자극 액션 `스틸독` 8일 비공개 테스트 시작
2010.12.08 10:47게임메카 장제석 기자
엔씨소프트의 ‘본능을 자극하는 액션 스캔들’, ‘스틸독’이 금일 오후 2시부터 비공개테스트를 시작한다.
스틸독은 엔씨소프트가 자체 개발한 물리엔진을 기반으로 하여 특수 제작된 전투용 차량간의 포격과 충돌 액션묘사가 뛰어난 대전 슈팅 게임으로, 이번 CBT의 게임정보 공개 이후 더욱 강력해진 스틸독 만의 고유한 액션의 재미로 인해 겨울방학 기대작으로 관심받고 있다.
엔씨소프트는 지난달 하순 스틸독의 CBT 일정 발표 이후, 홈페이지를 통하여 개발팀 시범경기를 중계하고 서포터즈 그룹인 ‘스틸러스’ 회원을 대상으로 사전체험 행사 등을 진행하면서 한층 업그레이드 된 스틸독의 게임 정보를 사전 공개한 바 있다.
이번 CBT 기간 동안 참가 고객을 위하여 온/오프라인 토너먼트를 통해 스틸독 최강자전을 개최하는 한편, GM 니키와 루키가 직접 진행하는 3가지 이벤트 코스를 통하여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12월 18일에는 협찬사인 인텔과 스틸시리즈와 함께 신도림 테크노마트에 위치한 인텔 e-스타디움에서 CBT 참가 고객을 초청하여 ‘스틸독 CBT 인비테이셔널’ 행사를 진행한다. 이 행사에서는 개발자 간담회와 각종 현장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CBT의 피날레를 장식할 예정이다.
엔씨소프트 사업기획실 신민균 실장은 “그 동안 보다 많은 고객들이 스틸독의 새로운 액션을 쉽게 체험하고 경험하실 수 있도록, 쉬우면서도 재미있는 게임으로 다듬어 왔다. 이번 CBT동안 스틸독의 액션 스캔들을 마음 편히 즐겨주시기 바라며 고객들의 플레이를 통해 남겨진 소중한 데이터들을 통해 더 나은 게임으로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스틸독 CBT 정보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steeldog.play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3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4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5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6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9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10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