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윷놀이, `모 아니면 낙` 윷 던지고 레벨 업!
2010.12.13 10:46게임메카 문승현 기자
선데이토즈는 12월 10일, 자사 게임 애니윷놀이의 신규 캐릭터 추가 및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애니윷놀이는 전통 민속놀이를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재구성하여, 귀여운 캐릭터와 함께 친구와 1:1 실시간 대전을 할 수 있는 소셜네트워크 게임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쉬운 규칙과 깔끔한 디자인, 친구를 많이 추가하고 친구 윷판에 자주 방문하면 유리한 점 등 소셜 네트워크 게임만의 고유한 특징을 가지고 있어 8월 베타오픈 이후 350만명의 총 방문자, 매일 방문자 수 만 명에 이른다.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에서는 윷판에서 상대방 보다 먼저 크리스마스 선물을 잡으면 게임 내 가장 중요한 점수인 경험치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윷을 던졌을 때 `모` 가 나왔을 때에도 추가 경험치를 얻을 수 있다. 게임 내에서 경험치가 많으면 많을수록 게임 레벨 상승 및 더 많은 경험치를 얻을 수 있게 된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 외에도 신규 캐릭터 및 사운드 업데이트가 이루어졌다. 신규 캐릭터 `토니 베어` 와 `잭콕` 2종은, 친구를 많이 추가하거나 레벨이 오르면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자는 게임 내 총 9개의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다. 게임 사운드 역시 소셜네트워크 게임에서 보기 힘든 사운드 업데이트가 이루어졌는데, 마비노기영웅전, 스페셜포스2, 레이시티, 마구마구 등 국내 TOP 게임 사운드를 제작한 스튜디오이아이엠이 맡았다.
애니윷놀이는 현재 네이트 앱스토어(http://appstore.nate.com)와 게임앤게임(http://www.gamengame.co.kr)에서 정식서비스 중에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22만에서 4만, 몬헌 와일즈 동접 급락
-
2
70종 마법 전투 PvP '캐스트 앤 스펠' 스팀 무료 배포
-
3
4년 4개월 만에, 엔픽셀 '그랑사가' 8월 서비스 종료
-
4
의무병과 괴짜 과학자, 던파 신규 직업 5일 나온다
-
5
자메이카 개발자가 ‘야쿠르트 아줌마’ 게임 만든다
-
6
세 시즌으로는 부족, 라오어 드라마 시즌 4까지 이어진다
-
7
[순정남] 전작 주인공에 대한 최악의 예우 TOP 5
-
8
프린세스 메이커: 예언의 아이들, 스팀 페이지 오픈
-
9
지역제한 풀리나?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한국 심의 통과
-
10
[이구동성] 게임위 "다른 심의 보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