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멀워리어즈, `너구리`, `해마` 등 신규캐릭터 3종 공개
2010.12.14 10:26게임메카 강민우 기자
엠게임이 서비스하고 블루아이소프트에서 개발한 캐주얼게임 ‘애니멀워리어즈(Animal warriors)’가 올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레볼루션’에서 선보일 신규 캐릭터 3종을 14일(화) 공개 했다.
애니멀워리어즈는 각양각색의 개성이 넘치는 동물 캐릭터와 동물의 특징을 잘 살린 스킬로 주목을 받아온 온라인게임으로 22일(수) 진행될 대규모 업데이트 ‘레볼루션’에서 닭, 너구리, 해마 등 신규 캐릭터 3종과 동물스킬이 추가될 예정이다.
이번에 추가될 캐릭터는 사자, 소, 여우, 양, 오리, 피라니아(물고기), 상어에 이어 등장하는 3종 캐릭터로 귀여운 외형과 함께 개성이 돋보이는 동물스킬들이 추가돼 유저들에게 애니멀워리어즈의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한다.
먼저 날카로운 부리와 발톱을 가진 깃털족의 닭은 표정 변화 없이 날카로운 공격을 가한다. 닭부리로 적의 머리를 쪼아서 공격을 가하는 ‘치명적인 닭부리’, 암탉떼를 소환해 주변의 적군을 물리치는 ‘암탉떼 소환’ 등의 동물 스킬이 특징이다.
또한 연타 공격에 강점을 가지고 있는 송곳니족의 너구리는 나뭇잎을 사용해 능청스러운 재간둥이 역할을 한다. 나뭇잎을 뿌려 자신의 모습을 숨기는 ‘나뭇잎 둔갑술’, 넘어지는 척 하며 슬라이딩 하여 적들을 공격하는 ‘능글 슬라이딩’ 등을 통해 너구리만의 능글맞은 스킬을 사용하는 재미를 누릴 수 있다.
아가미족의 해마는 물방울들을 자유롭게 사용해 자신을 보호하거나 적을 공격할 수 있다. 일정 공격력의 해마 나팔을 휘둘러 일정시간 적을 움직이지 못하게 하는 ‘해마풀스윙’, 물방울들을 뿜어 적을 공격하는 ‘버블버블’ 등의 스킬을 가지고 있다.
블루아이소프트의 조재준 대표는 “올 겨울에는 닭, 너구리, 해마 등 신규 캐릭터가 게임 안에서 새로운 활력과 재미를 줄 것이다”며 “22일(수)부터 진행될 대규모 업데이트 ‘레볼루션’에서 새롭게 태어나는 애니멀워리어즈를 만나볼 수 있으니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9 2B가 된 이브, 스텔라 블레이드 X 니어 DLC 출시
- 10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