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웹게임 ‘삼국지W’, 플레이넷 채널링 서비스 돌입
2010.12.15 11:50게임메카 강민우 기자
동양온라인은 웹게임 전문 포털 사이트 ‘게임하마’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인기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삼국지W’를 NHN의 게임 채널링 사이트 ‘플레이넷(http://playnet.naver.com)’에 서비스 한다고 금일 밝혔다.
‘삼국지W’는 정통 삼국지를 배경으로 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삼국지에 등장하는 유명 장수들을 게임 내에서 만날 수 있는 재미요소와 화려한 전투, 짜릿한 전쟁 등 아기자기한 시스템 구성으로 게임의 몰입감을 더해주고 있다.
특히 지속적인 게임 내 업데이트로 알찬 컨텐츠 구성으로 각광받고 있으며 더욱 다채로운 게임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총 43개로 구성된 시나리오 모드를 업데이트하여 15개 일반 시나리오와 28개의 전략 시나리오로 구성하여 게임의 다양성을 높였으며 색다른 재미요소를 만끽 할 수 있다.
현재 오픈 베타 진행 중인 플레이넷은 온라인, 웹게임 등 다양한 플랫폼 게임들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으며 네이버 아이디 하나로 게임들을 플레이 할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현재 ‘삼국지W’를 포함하여 14개 게임을 서비스 중에 있으며 지속적으로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오픈 할 계획이다.
한편 플레이넷에 서비스 중인 웹 RPG‘아포칼립스’는 오픈 후 뜨거운 인기몰이와 꾸준한 회원유입으로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으며 이 분위기가 게임하마 서버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파악된다. 추후 플레이넷 정식 오픈 이후 더 많은 회원 유입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플레이넷 ‘삼국지W’ 홈페이지(http://playnet.naver.com/bridge.nhn?pno=13874 )에서 확인 가능하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3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4 한국 육군 배경 8출라이크 ‘당직근무’ 정식 출시
- 5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6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9 [기승전결] 이상현상 못 찾으면 전역 불가! 당직근무
- 10 ”복구 못하면 끝이다“ 던파 중천 통해 정상화 가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