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으면 성장` 쯔바이 온라인 2차 CBT 17일 시작
2010.12.17 11:40게임메카 장제석 기자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고 네온소프트에서 개발한 캐주얼RPG `쯔바이온라인`이
17일(금) 오후 두 시, 2차 비공개 테스트를 시작한다.
일본 팔콤사의 ‘쯔바이’가 원작인 `쯔바이 온라인`은 어둠의 신의 기운을 받아 악하게 변해버린 친구를 구하기 위해 떠나는 모험을 그린 작품으로, 원작이 가진 특유의 게임성에 온라인 게임의 장점을 더한 캐주얼 RPG이다.
이용자는 테스트를 통해, 음식을 먹으며 성장해가는 `쯔바이 온라인` 특유의 아기자기한 캐릭터들과 함께 16개의 지역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퀘스트를 경험하며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캐주얼 RPG를 직접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친구와 힘을 합쳐 강력한 필살기를 구사하는 ‘쯔바이 시스템’과 ▲많은 몬스터들을 일망타진할 수 있는 화려한 공격 패턴의 ‘광역스킬’은 이용자의 모험을 더욱 흥미진진하고 유쾌하게 만들어 줄 재미요소로서 기대되고 있다.
매일 선착순 2,000명이 참여 가능한 이번 테스트에는 별도의 회원 가입 절차 없이 게임에 접속할 수 있는 ‘초간단 아이디’ 방식을 비롯한 편리한 테스트 환경은 물론, 여러 종류의 먹거리와 즐길거리가 선물로 준비된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위메이드 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지난 1차 비공개테스트 이후 수렴한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게임으로 테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위메이드가 자신 있게 선 보이는 `쯔바이 온라인`의 재미를 많은 이용자들이 한껏 느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오는 20일(월)까지 4일간 진행되는 `쯔바이 온라인` 2차 비공개테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zwei.wemade.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22만에서 4만, 몬헌 와일즈 동접 급락
-
2
원하는 주문 만든다, 디아블로 4 시즌 9 상세 내용 발표
-
3
27일 새벽부터, 스팀 ‘좀비 대 뱀파이어’ 할인 시작
-
4
블리자드 공식 발표, 오버워치 2 금지율 1위 영웅은?
-
5
[이구동성] 게임위 "다른 심의 보여드리겠습니다"
-
6
조지 R.R. 마틴 참여, 엘든 링 영화 제작 공식 발표
-
7
[숨신소] 전투 강조한 테라리아 풍 신작 ‘팅커랜드’
-
8
"성과금 공정히 분배하라" 네오플 노조 서울 첫 집회
-
9
[순정남] 전작 주인공에 대한 최악의 예우 TOP 5
-
10
프린세스 메이커: 예언의 아이들, 스팀 페이지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