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스토니시아 온라인, 3차 클로즈베타테스트 성황리 종료
2010.12.21 11:17게임메카 박준영 기자
구름인터렉티브는 구름닷컴을 통해 서비스하고 손노리에서 개발중인 RPG `어스토니시아 온라인`의 3차 비공개 테스트(CBT)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오늘(21일) 밝혔다.
지난 16일부터 19일까지 총 4일간 진행된 `어스토니시아 온라인` 3차 비공개 테스트에는 퀘스툰과 생산시스템 등 다양한 컨텐츠를 새롭게 공개해 유저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어스토니시아 온라인`의 1,2차 비공개 테스트와 마찬가지로 이번 테스트에도 이원술 대표는 자신의 캐릭터인 패스맨으로 접속, 유저들과 직접 소통하며 개선할 점과 불편한 사항 등 게임 컨텐츠의 대한 내용을 심도 있게 논의했다.
이번 `어스토니시아 온라인` 3차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한 유저들은 ‘4일간의 테스트가 짧게 느껴졌다’, ‘빨리 오픈 했으면 좋겠다’, ‘손노리라면 센스 있는 게임을 만들 것으로 기대한다’ 등 긍정적인 면을 얘기했다
손노리 이원술 대표는 “부족한 면이 많았던 테스트였지만 즐겁게 즐겨주신 유저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이번 테스트를 통해 주신 유저분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다음 테스트에는 보다 많은 컨텐츠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어스토니시아 온라인` 홈페이지(http://aso.goorm.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3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4 한국 육군 배경 8출라이크 ‘당직근무’ 정식 출시
- 5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6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9 [기승전결] 이상현상 못 찾으면 전역 불가! 당직근무
- 10 ”복구 못하면 끝이다“ 던파 중천 통해 정상화 가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