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판타지아` 솔로GM의 선물, 경험치 5배
2010.12.23 18:23게임메카 문승현 기자
라이브플렉스는 성탄절을 기념하여 MMORPG `그랜드판타지아` 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그랜드판타지아` 의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오늘(23일)부터 내년 1월 5일까지 진행되며, 다양한 게임 아이템 및 이벤트 머니, 경험치 증가 등의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이벤트를 위해 준비된 눈싸움 대전 퀘스트를 수행하면 크리스마스 전용스킬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몬스터를 눈사람으로 만들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게임 내의 각 지역에 있는 눈사람을 처치하면 `눈꽃 아이템` 을 얻어 크리스마스 양말로 교환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양말에는 꾸미기 아이템, 탑승 아이템 등의 선물이 들어있다.
뿐만 아니라 게임 유저라면 누구나 산타클로스 NPC에게서 선물상자와 루돌프의 증표를 받을 수 있다. 루돌프의 증표를 수집하면 전장포인트와 유료 아이템의 구매가 가능한 이벤트 머니도 주어진다. 아울러 24일 오후 6시부터 24시간 동안은 `솔로 GM의 이벤트` 타임으로 게임의 경험치가 5배, 보물 출현 확률이 3배 향상된다.
라이브플렉스의 퍼블리싱사업부 이재범 본부장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유저 여러분들과 함께 즐거움을 나누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 가족과 함께하는 즐거운 연말 보내고 게임 내의 친구들과도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희망한다." 고 밝혔다.
`그랜드판타지아` 의 크리스마스 이벤트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gf.gameclu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스팀 압긍 받은 ’알리야‘ 유저 한국어 패치 배포
-
2
[순위분석] 1년 새 최하위, 이터널 리턴 '위기’
-
3
엔씨소프트, 언리얼 엔진5로 차세대 리니지 만든다
-
4
둠 한정판 패키지 '박스'에서 둠이 돌아간다
-
5
부정행위 남발에, 몬헌 와일즈 ‘순위보상’ 폐지한다
-
6
윙 건담 메르시? 오버워치 2 X 건담 W 티저 공개
-
7
[오늘의 스팀] 그저 사진 찍을 뿐인 게임, 호평 이어져
-
8
스팀 할인에 대한 게이머 관심이 줄어들고 있다
-
9
긴 여정 마무리한 발더스 게이트 3, 마지막 패치 단행
-
10
출시 15주년 ‘메트로 2033 리덕스’ 17일까지 무료 배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