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드라이징2 CASE:0, XBLA로 한글화 출시
2010.12.29 14:34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올 9월 발매되어 전세계 200만장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한 캡콤의 2010년 대작게임 `데드라이징 2` 의 프롤로그 `데드라이징 2 CASE:0` 를 Xbox 360 다운로드 콘텐츠로 오늘 발매한다고 밝혔다.
‘데드라이징 2 CASE:0’는 ‘데드라이징 2’의 주인공인 척 그린이 게임의 무대가 되는 포츈 시티를 방문하는 3년 전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으며, ‘데드라이징 2 CASE:0’를 플레이해서 얻은 능력과 콤보 카드 등은 정식버전인 ‘데드라이징 2’와의 연동도 가능하다.
‘데드라이징2’와 같이 에필로그인 ‘데드라이징 2 CASE:WEST’ 역시 한글화 되어 Xbox360 DLC로 발매될 예정이다. ‘데드라이징 2 CASE:0’를 다운로드하기 위해서는 선착순으로 배포되는 평가판 토큰을 발급받아야 한다. 평가판 토큰은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http://www.msstore.co.kr) 를 통해 성인 인증을 거친 후에 무료로 발급받을 수 있다. 평가판을 플레이한 후 ‘데드라이징 2 CASE:0’ 정식버전의 구매를 희망하는 경우에는 평가판 메인메뉴 내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가격은 400MSP이다.
데이터 연동은 사용자의 선택에 의해 가능하다. 이미 ‘데드라이징 2’를 플레이하고 있는 경우, 화면 타이틀의 ‘옵션’에서 ‘데드라이징 2 CASE:0를 전송한다’를 선택하면 된다. 그러나 저장 데이터가 덧씌워져서 기존의 데이터가 삭제된다는 점을 유의해야 한다.
이번 ‘데드라이징 2 CASE:0’ 출시에 대해 캡콤코리아의 강진구 대표이사는 "`데드라이징 2 CASE:0` 를 드디어 발매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많은 분들이 오랜 시간 기다려 주신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CASE:0뿐만 아니라 CASE:WEST에도 많은 관심을 주셨으면 좋겠다." 고 전했다.
‘데드라이징 2 CASE:0’는 자막 한글화되어 오늘 발매되며, XBLA에서 400MSP로 구입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한국만 지역 제한, 왜?
-
2
[오늘의 스팀] 한국 따돌린 오블리비언, 스팀서 ‘훨훨’
-
3
팰월드 개발사 ‘닌텐도, 다른 게임은 놔두고 왜 우리만’
-
4
[오늘의 스팀] 'RTS는 끝물' 편견 깬 템페스트 라이징
-
5
스팀 '전쟁시대', 저작권 없는 무단 출시로 밝혀져
-
6
발더스 게이트 3의 ‘꿀잼’ 신규 서브 클래스 5선
-
7
가츠가 성역에, 디아블로 4 '베르세르크'와 컬래버
-
8
목숨 걸고 싸우자, 스팀 '전쟁 게임‘ 할인 29일 시작
-
9
단간론파 제작진 신작 ‘헌드레드 라인’ 메타 85점
-
10
[이구동성] 혐한? 실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