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 웹 RPG `영웅서유기` 오늘부터 9일까지 2차 CBT 실시
2011.01.05 16:48게임메카 박준영 기자
YNK KOREA와 와이즈로직이 서비스하는 리얼 PVP 전략 웹RPG ‘영웅서유기’가 금일(5일)부터 마지막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영웅서유기’는 지난해 12월경 첫 CBT 진행으로 유저간 직접 육성한 영웅을 이용해 1:1 PvP(Player vs Player)를 즐기는 ‘삼계경기장 전투’가 승자에겐 짜릿한 전투의 쾌감을, 패자에게는 복수를 행할 수 있는 다양한 전투 시스템 등 갖추고 있어 재미있다는 호평을 얻은 바 있다.
‘영웅서유기’ 2차 CBT는 1월 5일 오전 10시부터 1월 9일까지 밤 12시까지 5일간 진행되며 공격, 방어, 정치, 지식 등 영웅 스킬 외에 더욱 개성 있는 영웅 캐릭터로 성장 가능한 ‘영웅 장비’를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라 ‘삼계경기장 전투’의 묘미가 한층 배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영웅서유기’는 이번 2차 CBT 진행 기념으로 오는 9일까지 신규 회원 가입하거나 3회, 20회, 50회 이상 삼계 경기장 전투에 참여한 유저에게 ‘백화점 상품권’, ‘문화 상품권’을 추첨을 통해 지급하며 매일매일 게임 플레이를 하거나 출석체크 이벤트에 참여하는 유저에게는 ‘아이템 세트’, ‘1만 금화’를 제공하는 등 유저들의 플레이를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YNK KOREA 장재영 국내사업본부장은 “지난 1차 CBT에 많은 관심 가져준 유저들을 위해영웅 관련 콘텐츠에 초점을 둔 마지막 CBT를 진행한다.”며 “게임도 즐기고 각종 경품도 얻을 수 있는 이번 테스트에 참여해 리얼한 PVP의 재미를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업데이트 두 번에 나락 간 '레디 오어 낫'
-
2
[오늘의 스팀] 소울라이크 신작 명말 ‘압도적으로 부정적’
-
3
김용하 PD "미소녀게임 'AI 딸깍'으로는 못 만든다"
-
4
불쾌한 뒷맛 남긴 소울라이크, 명말: 공허의 깃털
-
5
[겜ㅊㅊ] ‘압긍’인데 덜 유명한, 스팀 속 ‘숨겨진 보석’ 5선
-
6
"서버 내려도 게임 유지하라" 캠페인, 서명 140만 명 돌파
-
7
사이버펑크 도시에서 전투 없이 살아가는 '니발리스'
-
8
'선생님' 위한 공간, 블루아카 첫 상설 카페 용산에 열린다
-
9
송하나도 공략 대상, 오버워치 미연시 새 버전 中 출시
-
10
용녀 키우는 육성시뮬 신작 '드래플린', 유저 한국어 패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