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드 웹게임 `아르케` 20일 정식 서비스
2011.01.19 13:36게임메카 강민우 기자
하이엔드 웹게임 `문명전쟁 아르케`가 정식 서비스에 돌입한다.
엔트리브소프트는 하이엔드 웹게임 `문명전쟁 아르케`의 정식 서비스를 20일 시작한다고 금일 밝혔다.
`문명전쟁 아르케`는 이미 지난 16일 종료된 사전 공개 서비스를 통해 밸런싱 및 게임 안정성에 대한 최종 점검을 마쳤다.
특히, 사전 공개 서비스에서는 문명과 문명 간 중립지역을 차지할 수 있는 대규모 전투 시스템인 ‘중립지역전’과 함께 전략적 요충지로 활용할 수 있는 멀티 성 건설 시스템 등 전투 부분이 한층 강화된 점이 눈에 띄었다. 또한, 일대일 대전을 펼칠 수 있는 경기장 시스템과 영웅을 조금 더 쉽게 성장 시킬 수 있도록 연무장 시스템을 추가한 부분이 유저들의 호평을 받았다.
이와 함께, `문명전쟁 아르케`는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우선, 게임과 가장 잘 어울리는 문구를 작성한 유저 10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울러, 각 문명 단계에 맞춰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면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 갤럭시 탭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문명전쟁 아르케`는 고대 가장 융성했던 4대 문명(로마, 이집트, 페르시아, 중국)을 기반으로 문명을 발전시키고, 이들간의 끝없는 전쟁을 통해 궁극적으로 세계통일을 이룬다는 테마로 개발된 웹게임이다. 유저가 직접 조작하는 실시간 전투 시스템이 적용되었으며, 기존 웹게임과 차별화된 하이 퀄리티의 그래픽과 사운드, 나만의 도시를 자유롭게 건설할 수 있는 부분이 특징적이다.
엔트리브소프트 신현근 퍼블리싱사업 그룹장은 “사전 공개 서비스를 통해 유저들이 보내준 성원에 힘입어 빠른 정식 서비스를 결정하게 되었다.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테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3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4 한국 육군 배경 8출라이크 ‘당직근무’ 정식 출시
- 5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6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9 [기승전결] 이상현상 못 찾으면 전역 불가! 당직근무
- 10 ”복구 못하면 끝이다“ 던파 중천 통해 정상화 가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