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트앤매직 히어로즈 킹덤즈, 정식서비스 시작!
2011.02.09 13:19게임메카 강민우 기자
엔씨소프트의 온라인 전략 시뮬레이션 웹게임 ‘마이트앤매직 히어로즈 킹덤즈’가 금일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
마이트앤매직 히어로즈 킹덤즈는 금일부터 N코인을 통해 부분유료화 아이템을 판매하는 방식으로 상용화에 돌입한다. 마이트앤매직 히어로즈 킹덤즈는 지난 1월24일 1개의 서버로 오픈베타를 실시했으나, 오픈베타 이후 꾸준히 유저가 증가해 2월 3일 6번째 서버를 추가하는 등 좋은 초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특히, 공식홈페이지 게시판은 이용자들의 게임 전략 및 전투 등에 대한 내용이 주를 이룰 정도로 게임의 전략적 요소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정식서비스를 맞아 2월9일부터 3월2일까지 게임 내 상점을 통해 30일 동안 사용 가능한 30일 기간제 아이템을 정식서비스 기념 특별가격으로 판매한다.
30일 기간제 아이템은 자원 생산 증가, 전투 효율 상승 등 더욱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아이템으로 일반 아이템과 기능을 중첩해서 사용할 수 있어 더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해당 아이템을 2개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보너스 상자 아이템도 지급하며,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문화상품권 1만 원권을 증정한다.
엔씨소프트 게임사업추진팀 윤성진 차장은 “’마이트앤매직 히어로즈 킹덤즈’에 보여주신 많은 성원에 감사드리며, 더 나은 게임 서비스로 보답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