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츠 컨트랙트, PS3로 22일 정식 발매
2011.02.11 16:45게임메카 박준영 기자
인트라링스는 반다이남코파트너즈코리아와 협력하여 암울한 중세 유럽에서 검과 마법으로 펼쳐지는 PS3용 판타지 슬래시 액션 `나이츠 컨트랙트`를 2월 22일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또한, 예약 판매 특전에 대한 상세한 내용도 발표하였다.
`나이츠 컨트랙트`는 14 ~ 17세기 독일, 유럽의 사실과 전설을 바탕으로 각색된 현실적인 세계관을 가지고 있다. 마녀사냥과 페스트 등의 역사적 사건, 파라켈스스와 닥터 파우스트 등 실존 인물과 독일의 민화와 전설에 등장하는 마녀, 그 유명한 괴테의 파우스트 등 철저한 역사와 문화적 고증을 바탕으로 스토리가 전개된다.
플레이어는 불사의 사형 집행인, 하인리히가 되어 부활한 마녀 그레첸을 보호하며 게임을 진행한다. 조작하는 캐릭터는 하인리히지만, AI 캐릭터인 그레첸에게 간단한 지시를 통하여 마법을 사용할 수 있으므로, 2명의 캐릭터를 조작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하인리히는 불사신이라 죽지는 않아도 그레첸은 필멸의 존재이므로 체력이 바닥나면 게임 오버가 된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공격에만 치중할 수는 없고 그레첸을 보호하기도 해야 하는, 나이츠 컨트랙트만의 긴장감을 체험할 수 있다.
예약 판매 기간 동안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구매자들에게는 ‘나이츠 컨트랙트’의 키 비주얼이 인쇄된 기념 PSN CARD 3,000원권이 증정될 예정이다. 또한, 게임에 대한 이해를 돕고 보다 몰입할 수 있도록 한글 대사집을 제공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마비노기 모바일 홈페이지에 정체불명 팝업이 띄워졌다
-
2
어쩌다 카드사가 스팀 성인게임을 심의하게 되었나?
-
3
다크 소울 3 리마스터? 프롬 신작 'FMC' 제작 중
-
4
[오늘의 스팀] 출시 전부터 이목 집중, 명나라 소울라이크
-
5
카드사 심의 결과? 스팀서 '야겜' 100여개 일괄 삭제
-
6
마법소녀들의 단간론파, '마법소녀의 마녀재판' 출시
-
7
드디어, '사펑' 나이트 시티에 자율주행이 상용화됐다
-
8
[순위분석] 마비노기, 온라인은 '방긋' 모바일은 '우울'
-
9
[오늘의 스팀] 10주년 DLC가 아크: 서바이벌을 망쳤다
-
10
[오늘의 스팀] 업데이트 두 번에 나락 간 '레디 오어 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