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밀리터리 웹게임 `워게임` 3월 내 CBT
2011.02.16 15:42게임메카 문승현 기자
소셜 게임 개발사 매시브 월드는 자사가 개발한 실시간 전략 웹게임 `워게임` 이 3월 내로 CBT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워게임` 은 현대 밀리터리를 배경으로 미션을 통해 국가를 성장시키고 자신의 부대와 자원을 전략적으로 확장시켜 나가는 게임이다. `워게임` 의 가장 큰 특징은 빠른 템포로 진행되는 실시간 게임의 진행이며, 유저는 자신이 판단하고 선택하는 모든 전략적인 행동들을 즉각적으로 확인하고 결과를 알 수 있다.
또한 `워게임` 은 플래시 사용을 배제해 어떤 브라우저에서도 무리 없는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모든 브라우저를 지원하는 것이 목표이다. 익스플로러7, 익스플로러8, 파이어폭스, 크롬, 사파리, 오페라를 지원할 예정이다. 현재 워게임은 게임을 런칭 할 퍼블리셔를 찾고 있는 상태이다.
매시브 월드의 남태훈 CEO는 "`워게임` 은 오픈 이후 유저가 부족한 컨텐츠에 허덕이는 일이 없도록 향후 약 1년간 소비될 컨텐츠를 사전 제작하여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이 긴 시간 동안 새로 등장할 컨텐츠를 기다리는 일이 없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콘텐츠 뿐만 아니라 게임의 비주얼적인 요소와 퀄리티를 높이는데 총력을 기울였다. 4월에 오픈할 예정이니 게이머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 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3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4 한국 육군 배경 8출라이크 ‘당직근무’ 정식 출시
- 5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6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9 [기승전결] 이상현상 못 찾으면 전역 불가! 당직근무
- 10 ”복구 못하면 끝이다“ 던파 중천 통해 정상화 가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