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명전쟁 아르케`, 매일 접속해서 LCD TV 받자~
2011.03.04 16:33게임메카 문승현 기자
엔트리브소프트는 자사의 웹게임 `문명전쟁 아르케` 가 신학기를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문명전쟁 아르케` 는 오는 17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해 받은 포인트에 따라 각종 희귀 아이템과 캐시 아이템을 지급하고, 7일, 14일, 21일 연속적으로 게임에 접속해 포인트를 받은 유저 중 추첨을 통해 LCD TV,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보물 획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문명전쟁 아르케` 는 다양한 컨셉에 따라 건설한 도시 스크린샷을 게시판에 올린 유저 중 내부 심사 및 추천을 통해 본선 당선작 40편을 선정하는 `나만의 도시건설 프로젝트` 를 10일까지 진행한다. 40편의 작품 중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유저에게 50만원 상당의 레고 타지마할 모형을 부상으로 지급하며, 본선 진출자 모두에게 인기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엔트리브소프트 퍼블리싱 사업팀 김일호 PM은 "유저 여러분께서 게임을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특히, 멋진 도시를 건설해 보유하고 있는 유저들이 `나만의 도시건설 프로젝트` 에 많이 응모해 개성 있는 작품들을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고 전했다.
`문명전쟁 아르케` 는 고대 가장 융성했던 4대 문명(로마, 이집트, 페르시아, 중국)을 기반으로 문명을 발전시키고, 이들간의 끝없는 전쟁을 통해 궁극적으로 세계통일을 이룬다는 테마로 개발된 웹게임이다. 유저가 직접 조작하는 실시간 전투 시스템이 적용되었으며, 기존 웹게임과 차별화된 하이 퀄리티의 그래픽과 사운드, 나만의 도시를 자유롭게 건설할 수 있는 부분이 특징적이다.
웹게임 `문명전쟁 아르케`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arche.gametree.co.kr)를 방문하여 확인 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3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4 한국 육군 배경 8출라이크 ‘당직근무’ 정식 출시
- 5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6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9 [기승전결] 이상현상 못 찾으면 전역 불가! 당직근무
- 10 ”복구 못하면 끝이다“ 던파 중천 통해 정상화 가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