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국민 낚시 프로젝트 `그랑메르` 정식 서비스 시작
2011.03.04 16:49게임메카 장제석 기자
한빛소프트는 4일부터 대국민 낚시 프로젝트 `그랑메르`의 부분 유료화 서비스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역동적인 트롤링 바다 낚시를 소재로 하고 있는 `그랑메르`는 지난 2월 8일 공개 서비스를 시작하였고, 걸그룹 ‘시크릿’의 홍보모델 선정과 전용 컨트롤러 한정 판매를 실시로 많은 화제를 낳았다.
약 3주간의 공개서비스를 거쳐 다양한 콘텐츠와 재미로 캐주얼게임 유저의 사랑을 한 몸에 받은 `그랑메르`는 상용화를 맞이해 신규 필드 맵 북극해, 아도니스와 신규 풍류 맵 안도라섬을 추가로 새롭고 신비로운 지역에서 뱀상어, 노란 물멸 등 21종의 다양한 신규 어종과 만날 수 있다.
`그랑메르`는 유료 서비스 돌입을 기념하여 ‘프리미엄 상점 오픈 기념 HOT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 전문가용 낚시용품 패키지 5종을 최대 2,900원 할인된 가격으로 한정 판매하며, 오픈 기념 패키지 아이템에 보너스 주머니가 추가로 지급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캐시 아이템을 많이 구입한 상위 1% 유저에게는 특별한 레어 메달을 지급하고, 같은 기간 동안 아이템을 구입하고 프리미엄 아이템 후기를 올린 유저 10명에게 5만 캐시를 지급한다. 이 밖에도 ‘물고기를 가득 채워라’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이 잡은 물고기 1천만 마리 달성 기념 펄 획득량 200%가 게임 내 24시간 적용되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빛소프트 김기영 대표는 “그랑메르는 T3의 개발과 한빛소프트의 퍼블리싱이 결합된 최초의 상용화 게임이라는 측면에서 그 의미가 크다.” 면서 “낚시를 소재로 한 게임들 중에서 가장 짜릿한 손맛과 재미를 줄 수 있는 게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인기 걸그룹 ‘시크릿’과 함께 하는 대국민 낚시 프로젝트 `그랑메르` 업데이트 및 자세한 이벤트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http://gm.hanbiton.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이구동성] 넥슨 늦둥이들의 엇갈린 행보
- 2 블루아카 흥행 잇나, 서브컬처 신작 '프로젝트 RX' 공개
- 3 바람의나라 2 공식 발표, 2.5D 그래픽 채용
- 4 오랜 기다림 끝, 마비노기 모바일 내년 상반기 출시
- 5 [롤짤] 中 LPL의 악몽 T1, 롤드컵 결승 출격
- 6 새로운 그래픽으로, 슈타인즈 게이트 리부트한다
- 7 [겜ㅊㅊ] 스팀 공포게임 축제, 역대 최고 할인율 4선
- 8 GTA+심즈 느낌, 인생 시뮬 신작 ‘파라다이스’ 공개
- 9 한국어 지원, 미공개 ‘길드워’ 신작 스팀에 등록
- 10 콘코드 개발사 파이어워크 스튜디오, 결국 폐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