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 마련의 꿈, ‘아우라킹덤’ 하우스 시스템 업데이트
2015.11.10 10:22게임메카 임지민 기자

▲ '하우스 시스템'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엑스레전드 코리아)
엑스레전드 코리아가 MMORPG ‘아우라킹덤’의 하우스 시스템 업데이트를 10일 진행했다.
‘아우라킹덤’은 한번 서비스를 시작하면 절대 종료하지 않는다는 기조를 가진 엑스레전드가 국내 시장에 선보인 첫번째 MMORPG다. 더불어 이 게임은 엑스레전드 특유의 애니메이션풍 그래픽과 누구나 쉽게 적응할 수 있는 캐주얼한 게임성이 특징으로, 한국, 대만, 일본 등 다양한 국가에서 1,300만 명의 유저가 즐기고 있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하우스’은 유저들이 자신만의 집을 가질 수 있는 시스템으로, 집안 인테리어부터 앞마당의 조경까지 자신만의 개성대로 꾸밀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자신의 무기 및 코스튬을 전시 하거나, 지인 및 친구들을 초대하여 커뮤니티 공간으로 활용할 수도 있다.
엑스레전드 코리에서는 이번 ‘하우스 시스템’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접속자 전원에게 ‘킹덤포인트’가 제공되며, 일일 접속보상으로 최상급 탈것, 어깨장식 코스튬 그리고 가디언 등 보상이 증정된다.
엑스레전드 관계자는 “유저 분들이 오랫동안 고대하고 기다려 주신 하우스 시스템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하우스’시스템을 통해 친구 및 지인과 더욱 재미있게 플레이 할 수 있을 것이다. 이와 함께 푸짐한 보상을 준비하였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아우라킹덤’ 하우스 시스템 업데이트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ak.x-legend.co.kr/index.php)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이구동성] 옛날에 산 게임을 전액 환불해준다고?
-
2
15일, 발더스 게이트 3에 서브 클래스 12종 추가
-
3
인조이, 모드보다 쉽게 만드는 유저 콘텐츠 봇물
-
4
[순위분석] 1년 새 최하위, 이터널 리턴 '위기’
-
5
둠 한정판 패키지 '박스'에서 둠이 돌아간다
-
6
블루아카 라멘 팝업에서 '시바세키 라멘' 팝니다
-
7
부정행위 남발에, 몬헌 와일즈 ‘순위보상’ 폐지한다
-
8
'청불 게임' 심의 완전 민간이양, 예상 시기는 2027년
-
9
스팀 할인에 대한 게이머 관심이 줄어들고 있다
-
10
출시 15주년 ‘메트로 2033 리덕스’ 17일까지 무료 배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