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협객전, 17일부터 2차 클로즈베타테스트 실시
2011.03.15 16:57게임메카 박준영 기자
블랙스톤에서 서비스하는 `강호협객전`이 오는 3월 17일 목요일 11시부터 2차 테스트를 진행한다.
블랙스톤은 지난 1월 27일에 진행했던 `강호협객전` 1차 테스트 이후 수렴된 많은 의견들을 적극 수렴하여 개선하였고, 이번 2차 테스트를 통해 마지막 담금질을 하는 계기로 삼겠다고 전했다. 1주일간 진행될 이번 2차테스트에서는 더욱 다양해진 아이템 제작 시스템, 보조기술, 거래시스템 등을 맞볼 수 있을 예정이다.
개발사인 블루인터렉티브의 박준범 대표는 "MMORPG에서 느낄 수 있는 재미 요소를 웹게임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이번 2차 테스트에서도 유저들의 요구를 정확히 파악하여 최대한 반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강호협객전`은 국내 개발사인 블루인터렉티브에서 풀플래시 웹게임으로 개발하고 있는 정통 무협 RPG 웹게임으로, 플레이어가 무림 정파의 당주가 되어 휘하의 여러 각주를 육성하고, 그 제자들과 함께 무림을 평정해 나가는 소재의 게임이다.
`강호협객전`의 2차 테스트를 참여하면 PC 게임패키지와 no3games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임머니인 B캐시를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강호협객전` 홈페이지(http://ganghyup.no3games.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3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4 한국 육군 배경 8출라이크 ‘당직근무’ 정식 출시
- 5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6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9 [기승전결] 이상현상 못 찾으면 전역 불가! 당직근무
- 10 ”복구 못하면 끝이다“ 던파 중천 통해 정상화 가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