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 쓰는 게임` 워오브드래곤즈 Pre-OBT 30일 시작
2011.03.30 13:48게임메카 장제석 기자
엠게임이 개발 중인 신작 크로스오버 판타지 온라인게임 ‘워오브드래곤즈(War
Of Dragons, 이하 WOD)’가 30일(수) 금일부터 Pre-OBT(사전 공개서비스)를 시작한다.
드래곤을 소재로 한 온라인게임 WOD는 세 번의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하였으며 오늘 오후 6시부터 4월 5일(화) 오후 6시까지 Pre-OBT를 진행한다.
특히 이번 Pre-OBT에서는 몬스터 대전 시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디멘전(Dimension) 환경’이 공개된다. 특정 퀘스트를 진행할 경우 몬스터의 모습과 능력이 변화하는 시스템으로 색다른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4월 5일(화)까지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몬스터 사냥 및 낚시를 통해 쿠폰을 모으거나 캐릭터 레벨이 5~20레벨에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LED모니터, 아이패드, 그래픽카드, 외장하드, 주유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또 첫날인 30일(수) 오후 6시에서 9시 사이에 게임에 접속하면 이벤트 상품에 자동 응모 된다.
WOD의 개발 총괄 변정호 이사는 “이번 Pre-OBT는 공개서비스를 위한 최종 점검 단계인 만큼 많은 유저들의 체험 의견을 게임에 반영하고자 매일 24시간 동안 서버를 오픈 할 계획이다”며 “처음 접속하는 유저들도 드래곤에 탑승하기 위한 퀘스트를 즐겨보면 자연스럽게 WOD의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 것이다.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엠게임의 신작 WOD는 불의 드래곤 ‘파이언’과 물의 드래곤 ‘록비’를 섬기며 살아가는 두 연합의 치열한 권력 다툼을 다루고 있는 MMORPG로 드래곤에 탑승하여 공중 및 지상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서버 내려도 게임은 유지하라" 서명 120만 명 돌파
-
2
우왁굳 “유튜브 활동 중단, 왁타버스 문제 해결하겠다”
-
3
쿼터뷰 시점 신작 '나 혼자만 레벨업: 카르마' 발표
-
4
닌텐도 스위치 2, 발매 한 달 만에 일반 판매 전환됐다
-
5
락스타게임즈, 레드 데드 리뎀션 3 개발 돌입
-
6
부정적 여론 의식했나? 몬헌 와일즈 최적화 강연 중지
-
7
[겜ㅊㅊ] 최근 한국어 패치 나온 스팀 추천게임 10선
-
8
GS25와 블루 아카이브, 두 번째 컬래버 시작한다
-
9
스텔라 블레이드, 6월 스팀 신작 중 매출액 '1위'
-
10
마비노기 모바일이 특허 낸 '우연한 만남' 차별점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