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판타지아, 1주년 기념 풍성한 이벤트 진행
2011.03.30 17:00게임메카 장제석 기자
라이브플렉스는 자사의 MMORPG ‘그랜드판타지아’의 서비스1주년을 기념해
풍성한 선물을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0년 3월 31일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그랜드판타지아’는 귀여운 정령을 함께 성장시키는 독특한 정령 시스템과 화사하고 동화적인 그래픽, 튼튼한 스토리 구조를 바탕으로 하는 방대한 퀘스트, 여러 가지 편의 시스템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판타지 MMORPG이다.
라이브플렉스는 ‘그랜드판타지아’의 서비스 1주년을 맞아 오는 4월 27일까지 아이패드, 디지털카메라, 자전거, 놀이공원 자유이용권, 문화상품권, 케익 교환권 및 다양한 기능성 게임 아이템 등을 제공하는 여러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비스 1주년 기념 꾸미기 아이템을 착용하고 스크린샷을 게시하거나, 특별 퀘스트를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몬스터인 거대 정령이 매일 출몰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1의 숫자가 들어가는 날짜에는 경험치와 게임머니 획득, 보물 출현 확률이 모두 100% 증가한다.
또한, 16레벨 이상의 모든 유저는 하루에 한번 게임내의 유용한 아이템이 담겨있는 운영자의 선물을 받게 되며, 매일 수요일 특정 시간 동안 마을 곳곳에 숨겨둔 보물을 찾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아울러 신규 유저와 휴면 유저, 계속 게임을 즐기는 유저 모두에게 여러 기능성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는 지난해 11월 그랜드판타지아 홍보모델 선발대회에서 1등을 차지한 게임 유저가 직접 이벤트 모델로 등장한다. 그랜드판타지아의 유저 투표로 홍보모델에 선정된 캐릭터명 ‘루나레아’는 이번 이벤트 홍보 모델을 위해 별도의 화보 촬영을 진행했으며, 향후에도 그랜드판타지아의 모델로 활동을 할 예정이다.
한편, ‘그랜드판타지아’의 1주년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gf.gameclu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3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4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5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6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9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10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