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에 열릴 덕심저격 공간, 마영전 브랜드샵 20일 오픈
2015.11.17 13:15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마비노기 영웅전' 브랜드샵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오는 20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마영전)' 브랜드샵을 오픈한다.
11월 20일부터 12월 31일까지 운영되는 브랜드샵은 현대백화점 판교점 4층 ‘유-라운지(U-Lounge)’존에 위치한다. '마영전' 로고가 새겨진 여행가방, 소품 등 게임 콘텐츠를 활용해 제작한 상품 10여 종을 판매한다.
또한, 4K 해상도를 지원하는 모니터와 전용 시연 장비 및 누워서 컴퓨터를 할 수 있는 의자를 설치한 '마영전' 체험공간도 운영된다.
넥슨은 '마영전' 브랜드샵 오픈을 기념해 20일(오픈일)부터 22일까지 매장 방문객 전원에게 게임 아이템 ‘이어커프’ 쿠폰을 증정하며, 12월 11일부터 13일까지는 ‘머리 위의 판다 모자’ 아이템 쿠폰을 선물한다.
또 브랜드샵 오픈 기간 동안 게임 체험존에 방문한 유저에게 ‘생명력 회복 포션’, ‘마나 회복 포션’ 등 아이템을 무작위로 증정한다.
'마영전' BGM을 오케스트라로 연주하는 특별 콘서트도 개최한다. 연주는 성남시립교향악단이 담당하며, 오는 12월 5일 오후 7시 판교 현대백화점 10층 ‘토파즈 홀’에서 열린다.
'마영전' 개발 및 서비스를 총괄하는 임덕빈 디렉터는 “마영전을 아껴주시는 많은 유저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브랜드샵을 준비했다”며, “운영 기간 방문하셔서 프리미엄 상품을 비롯해 다양한 현장 이벤트에도 직접 참여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마영전' 브랜드샵 및 오프라인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버워치 2의 ‘전례 없는 혁신’ 13일 발표된다
- 2 ‘몰겜’ 해볼까? 스팀 방치형 게임 할인 2월 4일 시작
- 3 [이구동성] PSN 연동 강제해서 미안미안해
- 4 해치웠나? 논란의 롤 ‘수락’ 버튼, 패치 후 사라지다
- 5 [순정남] 둠이 왜 여기서 또 나와? TOP 5
- 6 [오늘의 스팀] 최적화에 발목, 날지 못한 스파이더맨
- 7 [매장탐방] 싸늘한 매장에서 ‘무쌍’ 찍은 진삼 오리진
- 8 킹덤 컴 2 제작진, 성·인종 관련 '문화전쟁'에 지쳤다
- 9 [오늘의 스팀] 파운데이션 정식 출시, 한국어는 삭제?
- 10 3월에 만나요, 마비노기 모바일 출시 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