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경영시뮬레이션 `드림풋볼`, Pre OBT 시작
2011.04.07 18:38게임메카 강민우 기자
라메이트는 신개념 축구 경영시뮬레이션 웹게임 `드림풋볼`의 사전공개시범(이하 Pre-OBT) 테스트를 금일(7일) 오후 3시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신개념 축구 경영 시뮬레이션 웹게임`드림풋볼`는 2번의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하였으며 오늘(7일) 오후 3시부터 4월11일 까지 Pre-OBT를 진행한다. Pre-OBT를 즐긴 구단주님들에게는 테스트 기간 종료 후에도 자신의 캐릭터 및 모든 데이터가 초기화되지 않고 유지되는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오늘부터 시작되는 Pre-OBT는 회원 가입만하면 누구나 즐길 수 있으며 이와함께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게임 캐릭터를 생성한 모든 유저에게 게임 머니와 게임 캐시를 제공하고 매일 GM이 등장해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드림풋볼`은 스포츠와 경영 시뮬레이션 요소가 결합된 신개념 축구 경영 시뮬레이션 웹게임으로 단순히 보는 축구에서 벗어나 자신이 직접 팀을 운영하고 경기를 통해 선수와 구단을 육성하는 재미를 제공한다.
라메이트 김용범 PM은 “이번 Pre-OBT는 공개서비스를 위한 최종 점검 단계인 만큼 많은 유저들의 체험 의견을 게임에 반영하고자 매일 24시간 동안 서버를 오픈 할 계획이다.”며, “처음 시작하는 유저들도 퀘스트를 즐겨보면 자연스럽게 드림풋볼의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 것이며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