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슬레이브`, 어린이날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2011.05.04 20:54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기가슬레이브` 신규 협동모드 `파파 구스타프`
지앤아이소프트가 개발하고 세시소프트에서 퍼블리싱하는 슈팅 액션 온라인게임 `기가슬레이브`가 신규 협동모드인 ‘파파 구스타프’를 추가하고 좀비 PvP 모드를 강화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였다.
‘파파 구스타프’는 매 라운드마다 각각의 보스와 대전해 클리어 하는 형태로 총 5라운드로 구성되었으며, 지금까지와는 차별화된 새로운 플레이 방식을 선보인다. 파파 구스타프 맵에서는 각 라운드마다 색다른 모습의 적들과 보스를 정복해나가며 통쾌한 액션의 묘미를 맛볼 수 있다. 특히 ‘하드’ 난이도 맵에서는 전투 도중 ‘뱀파이어 복장’이 들어있는 ‘호러박스’가 랜덤하게 생성되어 재미를 한층 배가시킨다.
이와 더불어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좀비 PvP` 모드에서 좀비의 능력이 한층 상향 조정되었다. `좀비 PvP`는 유저가 각각 인간과 좀비로 나뉘어 전투를 벌이는 모드로, 게임 진행 시 인간의 형상이 아닌 좀비 상태일 때 공격력과 방어력이 더욱 향상되고 이동 중에도 상대에게 독을 발사할 수 있도록 강화되었다. 이전의 방식에 비해 한층 역동적인 모습으로 발전해 플레이어들이 짜릿한 쾌감을 느끼며 만족도 높은 플레이를 펼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이해 아이템몰에도 특별한 컨텐츠가 다양하게 업데이트 됐다. 람보 복장과 분대장 수첩, 사다리속도up 아이템 등 ‘어린이날 특별 패키지’가 새롭게 구성돼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유저가 디자인한 무기와 스킨 역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되면서 보다 다양한 아이템을 자유롭게 선택하여 이용해 볼 수 있게 됐다.
또한 `기가슬레이브`에서는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가 아닌, 청소년 유저들에게도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하는 ‘청소년 유저님! 힘 내세요!’ 이벤트가 진행된다. 게임을 플레이하며 누구나 간단한 퀘스트 수행으로 씨앗상자를 받을 수 있으며, 오는 5일부터 10일까지는 오후 3시에서 5시 사이에 플레이 하는 모든 유저에 경험치와 더불어 게임머니인 디니, 라이선스 획득 포인트가 2배로 적용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기가슬레이브의 공식 홈페이지(www.gigaslave.co.kr)와 엠게임 기가슬레이브 페이지 (http://gigaslave.mgame.com), NHN 플레이넷 기가슬레이브 페이지(http://playnet.naver.com/game/giga)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몬헌 와일즈, 업데이트 후 평가 ‘바닥’
-
2
[오늘의 스팀] 테라리아 만난 팰월드, 반응 ‘미지근’
-
3
[오늘의 스팀] 여름 세일, 90% 이상 특별 할인작 '주목'
-
4
'압긍' 오리 탐정 추리게임, 한국어 패치 배포
-
5
AI를 TRPG '게임 마스터'로 만들어보자
-
6
철권 GOAT였던 아슬란 애쉬, 도핑 징계 결과 발표
-
7
[매장탐방] 스위치 2 ‘키 카드’ 불호, 생각보다 더 컸다
-
8
좀비부터 소울라이크까지, 국산 PC·콘솔 기대작 6종
-
9
최대 95%까지, 스팀 여름 할인 축제 시작
-
10
최대 96% 할인, 다이렉트 게임즈 여름 프로모션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