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온라인, ‘아포칼립스’ 일본 야후 모바게 서비스
2011.05.16 17:33게임메카 강민우 기자
동양온라인은 지난 1월 일본에서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성공리에 마친 인기 웹 RPG ‘아포칼립스’를 일본 야후와 DeNA에서 공동 서비스 중인 게임 포털 사이트 ‘Yahoo! Mobage (http://yahoo-mbga.jp)’ 에서 정식 서비스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아포칼립스’는 토종 국내 기술로 개발된 웹 RPG로 별도의 다운로드 없이 웹 브라우저를 통해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게임의 가장 큰 특징은 클라이언트 RPG 느낌을 그대로 경험할 수 있는 점과 용병고용시스템, 다양한 직업, 화려한 스킬 요소, 던전 등 다채로운 게임 요소가 게임의 재미를 한층 높였다.
지난 1월 일본 ‘Webga’와 일본 최대 종합 게임 사이트 ‘4Gamer.net’에서 총 1,000명을 대상으로 클로즈 베타 테스트(CBT)를 진행하여 성공적으로 완료했다. 특히 턴제 시스템과 화려한 그래픽, 차별화된 시스템으로 일본 시장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동양온라인 게임사업부 심호규 본부장은 “게임하마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포칼립스’가 지난 1월 일본에서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시작하여 5월 정식 서비스를 진행했다.”며 “지난 테스트에 좋은 결과를 얻은 만큼 앞으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아포칼립스’ 일본 서비스 야후 모바게(http://yahoo-mbga.jp/game/12005545/play)에서 확인 가능하며 플레이 시 일본 야후 아이디가 필요하다.
많이 본 뉴스
-
1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한국만 지역 제한, 왜?
-
2
[오늘의 스팀] 한국 따돌린 오블리비언, 스팀서 ‘훨훨’
-
3
팰월드 개발사 ‘닌텐도, 다른 게임은 놔두고 왜 우리만’
-
4
[오늘의 스팀] 'RTS는 끝물' 편견 깬 템페스트 라이징
-
5
스팀 '전쟁시대', 저작권 없는 무단 출시로 밝혀져
-
6
발더스 게이트 3의 ‘꿀잼’ 신규 서브 클래스 5선
-
7
가츠가 성역에, 디아블로 4 '베르세르크'와 컬래버
-
8
단간론파 제작진 신작 ‘헌드레드 라인’ 메타 85점
-
9
[이구동성] 혐한? 실수?
-
10
무기 만드는 소울라이크 ‘블레이드 오브 파이어’ 체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