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벽, ‘신삼국’ 4차 확장팩 브랜드 사이트 오픈
2011.05.20 15:01게임메카 박준영 기자
KTH ‘올스타’는 국가대전 RPG `적벽`에서 대규모 확장팩에 앞서 브랜드 사이트를 금일(20일) 오픈 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 되는 4차 확장팩에 대한 명칭을 ‘신삼국[新三國]’(부제: 다시 쓰는 영웅 삼국지)이라 정하고, 대규모 핵심 콘텐츠에 대한 내용을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올스타’는 지난해 11월 말, 공개한 3차 확장팩 ‘백단대전’ 이후, 신규 등급(레벨)부터 다양한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이고 새로운 시스템을 추가하는 등 게임 콘텐츠를 대거 업데이트 해 전체적인 게임 내용에 신선한 변화를 준다는 방침이다.
`적벽`의 4차 확장팩에서 새롭게 선보일 내용에는 △영웅 등급(레벨) 추가 △신무기 및 패왕 승급 △진혼 시스템 추가 △신규 이벤트 및 전장 추가 등으로 더욱 풍부해진 콘텐츠로 구성된다. 특히, 기존의 캐릭터 80등급(레벨)이 신규 영웅 30등급(레벨)까지 상향돼, 고 레벨 유저들의 갈증을 말끔히 해소해 줄 것으로 예상된다.
KTH 게임사업본부 박용호 PM은 “이번에 공개 될 `적벽`의 4차 확장팩에 심혈을 기울인 만큼 기대가 크다.”며 “유저 분들에게 미리 콘텐츠 내용을 알리고 싶어 브랜드 사이트를 공개하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적벽`의 ‘신삼국[新三國]’ 4차 확장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올스타’ 웹사이트(www.allsta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스팀 압긍 받은 ’알리야‘ 유저 한국어 패치 배포
-
2
윙 건담 메르시? 오버워치 2 X 건담 W 티저 공개
-
3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한국만 지역 제한, 왜?
-
4
[오늘의 스팀] 한국 따돌린 오블리비언, 스팀서 ‘훨훨’
-
5
팰월드 개발사 ‘닌텐도, 다른 게임은 놔두고 왜 우리만’
-
6
[오늘의 스팀] 'RTS는 끝물' 편견 깬 템페스트 라이징
-
7
스팀 '전쟁시대', 저작권 없는 무단 출시로 밝혀져
-
8
가츠가 성역에, 디아블로 4 '베르세르크'와 컬래버
-
9
배틀필드 신작, 건물 파괴한 후 잔해에 엄폐한다
-
10
단간론파 제작진 신작 ‘헌드레드 라인’ 메타 85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