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문명이 충돌한다 `아르케` 2.0 대규모 업데이트
2011.07.28 11:20게임메카 강민우 기자
엔트리브소프트가 서비스하는 하이엔드 웹게임 `문명전쟁 아르케`에서 2.0 대규모 업데이트 ‘문명의 충돌’을 금일 선보인다고 밝혔다.
먼저, `문명전쟁 아르케`는 전쟁 시스템인 PVE 시스템(Player vs Environment:이용자와 컴퓨터간 대결)을 개선해 고급 장비 아이템 등 희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시련의 탑’ 던전을 새롭게 공개한다. 또한, 중립지역전에 관전 기능을 업데이트 하고, 방어 기능을 갖춘 망루를 추가한다.
아울러, 기존의 영웅 스텟 밸런스를 조정해 영웅 시스템을 더욱 강화하고, 새로운 장비 강화 시스템을 도입한다. 아울러, 게임 내에서 획득한 아이템을 거래 할 수 있도록 경매 시스템을 추가하고, 메인 유저 인터페이스도 전면 개편한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아이템을 약 140여 종 추가하고, 멀티성과 본성간 자원 운송이 가능하도록 했다.
이와 함께 `문명전쟁 아르케`는 ‘문명의 충돌’ 대규모 업데이트에 맞춰 다섯 번째 서버를 금일 오픈한다.
한편, `문명전쟁 아르케`는 2.0 대규모 업데이트에 맞춰 기념 이벤트를 펼친다. 우선, 신규 서버에서 시작하는 유저에게 3만원 상당의 정착금을 지원하고, 신규 서버에서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 두 명을 추첨해 아이패드2를 지급한다. 아울러, 업데이트 이후 새롭게 추가된 콘텐츠 중 `문명전쟁 아르케`를 기대하게 만드는 이유를 선택하면 인재등용묶음과 같은 인기 아이템을 지급하고,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문화상품권 1만 원권을 증정한다.
`문명전쟁 아르케`는 고대 가장 융성했던 4대 문명(로마, 이집트, 페르시아, 중국)을 기반으로 문명을 발전시키고, 이들간의 끝없는 전쟁을 통해 궁극적으로 세계통일을 이룬다는 테마로 개발된 웹게임이다. 유저가 직접 조작하는 실시간 전투 시스템이 적용되었으며, 기존 웹게임과 차별화된 하이 퀄리티의 그래픽과 사운드, 나만의 도시를 자유롭게 건설할 수 있는 부분이 특징적이다.
하이엔드 웹게임 `문명전쟁 아르케`는 ‘게임트리(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arche.gametre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9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10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