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키포키, 대원아이씨 만화 `아바타르`와 프로모션 진행
2011.08.11 18:47게임메카 장제석 기자
▲ 대원씨아이 만화 `아바타르`와 공동 프로모션 진행하는 포키포키
네오액트가 개발하고 세시소프트에서 퍼블리싱하는 SNS 게임 `포키포키`가
대원씨아이와의 제휴를 통해 만화 ‘아바타르’ 관련 컨텐츠를 업데이트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추가된 컨텐츠는 아바타르를 대표하는 캐릭터 ‘유르파’, ‘로아’, ‘티오’의 의상 아이템으로, 화려하면서도 아기자기한 포키포키의 매력을 한층 더하고 있다. 업데이트와 더불어 기념 이벤트도 진행하여 작가의 사인이 담긴 원작 도서 전권과 문화상품권 등의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아바타르’ 의상을 착용하고 스크린샷을 등록하는 유저 가운데 추첨해 내달 예정된 아바타르 업데이트 시즌2의 의상 아이템을 증정할 예정이어서 많은 유저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기대된다. 이외에도 자유로운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도록 의상 아이템 100종과 파트너와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파트너 반지가 추가되어 보다 흥미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네오액트의 오주은 책임은 “포키포키를 꾸준히 사랑해주시는 많은 유저 분들에게 이번 여름 기억에 남을만한 즐거운 추억을 드리고자 만화 아바타르와의 제휴와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보았다”며, “뜨거운 여름에 지친 몸과 마음이 포키포키를 통해 시원하게 충전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대원씨아이의 윤권희 대리는 “포키포키의 유저층은 아바타르의 독자층과도 부합하는 부분이 있고 화려하면서도 깜찍한 포키포키의 특성이 아바타르와 잘 맞아떨어져 이번 제휴가 매우 뜻 깊다고 생각된다”며, “포키포키의 유저 분들이 게임 속에서 아바타르의 캐릭터를 즐겁게 즐겨주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바타르는 외계인들이 사람들 틈 속에서 인간인 척 살고 있다고 믿는 평범한 중학생인 주인공이 옆 고등학교의 인기 아이돌의 정체가 외계인임을 알게 된 것을 시작으로 좌충우돌 사건을 겪게 된다는 기상천외한 스토리의 신감각 SF 판타지 드라마로, 현재 격주간 만화잡지 코믹챔프를 통해 연재되며 많은 독자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포키포키 공식 홈페이지(www.pokipoki.co.kr)와 대원씨아이의 공식 홈페이지(http://www.dwci.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5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6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7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8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9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10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