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최고스펙! `제노니아4` 스마트폰전용 내달 출시
2011.08.16 15:23게임메카 임진모 기자
▲제노니아4
는 HD화면 및 콘텐츠 추가로 시리즈 최대 볼륨으로 제작되었다.
게임빌은 자사의 간판 타이틀인 ‘제노니아4’ 를 스마트폰 전용으로 내달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제노니아 시리즈’ 는 게임빌을 전세계 모바일게임 시장에 확실하게 각인시켜 준 효자 게임으로, 그 최신작인 ‘제노니아4’ 에 대한 관심 역시 매우 큰 상황이다. 특히 이번에는 스마트폰 전용 게임으로 먼저 출시될 예정이라서 더욱 기대감이 일고 있다.
게임빌은 ‘제노니아4’ 에 최강 그래픽과 타격감 등 모바일게임 사상 최고의 스펙을 담아 국내 오픈 마켓부터 출격에 나선다.
특히 지금까지 쌓아 온 글로벌 히트작의 명성에 800X480의 풀 HD 화면, 멀티 사운드, 2 vs 2 PVP 등 각종 콘텐츠가 스마트폰 사양에 최적화되어 실감나는 게임성을 자랑한다.
실제로 게임빌은 최신작 ‘제노니아4’ 가 시리즈 사상 최고의 호응을 받을 수 있도록 수 년 간의 자체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20여 명의 인원이 투입되어 야심차게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게임빌 마케팅실의 김진영 팀장은 “올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제노니아4’는 스마트폰 전용 게임으로 출시되는 만큼 모바일게임의 진화 수준을 실감하게 될 것이다. 특히 빠르게 발전하고 있는 모바일게임 산업의 환경에 맞춰 스마트한 콘텐츠가 대거 담겨 있어 그간 국내·외 시장에서 쌓아 온 브랜드의 명성에 힘을 더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특히 국내에 이어 2009년부터 해외의 애플 앱스토어 등 글로벌 오픈 마켓을 통해 선보이는 세계적인 인기로 한국을 대표하는 모바일게임으로 인정받고 있다. 실제로 ‘제노니아2’는 2010년 한국 게임 사상 최초로 해외 애플 앱스토어의 실시간 매출 순위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으며 최근에는 시리즈 3개 모두 전체 유료 게임 TOP 20에 랭크되는 등 진기록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22만에서 4만, 몬헌 와일즈 동접 급락
-
2
70종 마법 전투 PvP '캐스트 앤 스펠' 스팀 무료 배포
-
3
원하는 주문 만든다, 디아블로 4 시즌 9 상세 내용 발표
-
4
4년 4개월 만에, 엔픽셀 '그랑사가' 8월 서비스 종료
-
5
[이구동성] 게임위 "다른 심의 보여드리겠습니다"
-
6
조지 R.R. 마틴 참여, 엘든 링 영화 제작 공식 발표
-
7
자메이카 개발자가 ‘야쿠르트 아줌마’ 게임 만든다
-
8
"성과금 공정히 분배하라" 네오플 노조 서울 첫 집회
-
9
블리자드 공식 발표, 오버워치 2 금지율 1위 영웅은?
-
10
프린세스 메이커: 예언의 아이들, 스팀 페이지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