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작게임 시리즈를 한 번에!, `언차티드 듀얼팩` 출시
2011.09.02 19:19게임메카 임태천 기자

▲`언차티드2:
GOTY 빅히트 판` 이외에 `언차티드 듀얼 팩` 이 함께 발매한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전 세계적으로 많은 인기를 모은 PS3용 액션 어드벤처 `언챠티드(Uncharted)` 의 1,2편을 묶은 `UNCHARTED 듀얼 팩(Dual Pack)` 과 `언챠티드2: 황금도와 사라진 함대™ 올해의 게임(GOTY: GAME OF THE YEAR) 빅 히트(Big Hit)` 판을 오는 6일 국내에 정식 발매한다.
너티독(Naughty Dog)에서 개발한 언챠티드 시리즈는 PlayStation®의 독점 타이틀로 전 세계적으로 8백만 장 가까이 판매되며 높은 인기를 누려왔다. 또한, 해외 유수의 웹진과 리뷰어들이 극찬을 보낸 시리즈로 특히 후속편인 `UNCHARTED 2: 황금도와 사라진 함대` 는 게임랭킹(GameRankings)과 메타크리틱(Metacritic) 등 해외 유수 웹진에서 96점이 넘는 평점을 기록하고 있으며, IGN과 Spike TV 등을 포함한 수 많은 매체로부터 올해의 게임(Game of the Year 2009)상을 수상한 바 있다.
현대의 보물 사냥꾼인 네이선 드레이크의 모험과 액션을 그린 언챠티드 시리즈는 스펙타클한 모험과 영화 같은 스토리 그리고 PS3™의 장점을 최대한 살린 화려한 그래픽을 자랑한다. `UNCHARTED: 엘도라도의 보물` 은 엘도라도의 숨겨진 보물을 찾아 태평양의 한 잊혀진 섬을 찾은 주인공과 친구들이 역시 보물을 찾으러 온 용병들에게 쫓기면서 보물의 비밀을 밝혀내기 위해 펼치는 사투를 그리고 있다.
시리즈의 후속편인 `UNCHARTED 2: 황금도와 사라진 함대` 는 마르코 폴로의 `사라진 함대` 에 감춰져 있는 진실을 밝혀내기 위해 신체적, 정신적, 지적 한계에 도전하는 드레이크의 모험이 펼쳐진다. 또, 새로운 파트너 클로에의 등장과 밀림에서부터 히말라야까지 이르는 매혹적인 배경이 환상적인 모험의 몰입도를 높여준다.
이번에 출시되는 `UNCHARTED 듀얼 팩` 의 구매자들에게는 `UNCHATED 2: 황금도와 사라진 함대 GOTY` 의 12가지 보너스 콘텐츠와 `언챠티드3(UNCHARTED 3)` 의 네이트 PSN 아바타와 다이나믹 테마 등 두 가지 콘텐츠가 포함된 수퍼 바우처 카드를 증정한다.
한편, 이번 `언챠티드(Uncharted) 듀얼 팩(Dual Pack)` 과 `언챠티드2: 황금도와 사라진 함대™ 올해의 게임(GOTY: Game of the Year) 빅 히트(Big Hit)` 출시로 오는 11월 출시를 예정하고 있는 `언챠티드3(UNCHARTED 3)` 에 대한 관심도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이미 E3 등에서 공개되며 많은 기대감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시리즈의 최신작 `UNCHARTED 3: 황금사막의 아틀란티스™(UNCHARTED 3: Drake`s Deception)` 는 한글 자막화되어 오는 11월 국내 출시예정이다.
SNS 화제
-
1
실크송 DLC 개발 중 "본편만큼 오래 걸리지 않을 것"
-
2
월희·페이트·마밤, 아크시스템웍스가 한국어 지원한다
-
3
[겜ㅊㅊ] 스팀서 99% 긍정적 평가 받은 '압긍' 신작 5선
-
4
아이돌 얼굴에 시스루 의상? 아이온2 성착취물 방치 논란
-
5
[순정남] 남자로 알았는데 여자였던 게임 캐릭터 TOP 5
-
6
'스포일러가 너무 심한 RPG' 시리즈는 계속된다
-
7
헬다이버즈 2 PC 용량, 154GB에서 23GB로 대폭 감소
-
8
[포토] 김용하 PD 등장, 블루아카 4주년 페스티벌 현장
-
9
[매장탐방] PC 부품가 인상에, PS5 구매 행렬 이어져
-
10
공정위, 웹젠 '뮤 아크엔젤'에 과징금 1억 5,800만 원 부과
많이 본 뉴스
-
1
스팀과 에픽서 ‘출시 불가’ 판정된 게임, 검열 논란 불러
-
2
[겜ㅊㅊ] 스팀서 99% 긍정적 평가 받은 '압긍' 신작 5선
-
3
GTA 6, 전 락스타 직원에 의해 또 정보 유출
-
4
페그오 개발자 신작 '츠루기히메' 내년 앞서 해보기 출시
-
5
월희·페이트·마밤, 아크시스템웍스가 한국어 지원한다
-
6
[매장탐방] PC 부품가 인상에, PS5 구매 행렬 이어져
-
7
실크송 DLC 개발 중 "본편만큼 오래 걸리지 않을 것"
-
8
아이돌 얼굴에 시스루 의상? 아이온2 성착취물 방치 논란
-
9
약속과 다른 유료 클래스, 라스트 에포크 스팀 평가 '나락'
-
10
[이구동성] 게임업계의 허술한 문단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