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액션 슈팅 `파이어폴` 지스타 공식 출전
2011.10.04 14:44게임메카 장제석 기자
▲ 지난 ` 팍스 프라임 2011`에 출전해 큰 인기를 얻은 `파이어폴`
차세대 온라인 액션 슈팅 게임 `파이어폴`이 한국 대표 게임쇼인 지스타 2011를
통해 일반에 첫 선을 보인다.
레드 5 코리아는 레드 5 스튜디오에서 개발 중인 차세대 온라인 액션 슈팅 게임 `파이어폴`을 오는 11월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게임쇼 지스타 2011에 출품 한다고 4일 밝혔다.
단일 게임으로는 최대 규모인 60부스로 꾸며질 전시장에는 `파이어폴` 최신 체험판 전시와 더불어 현장 이벤트 개최 등 관람객들을 겨냥한 다채로운 행사가 준비될 예정이다.
레드 5 스튜디오 마크 컨 대표는 “웹젠과의 파이어폴의 법적 분쟁을 완전히 해소하고 지스타 2011에서 레드 5의 이름으로 파이어폴을 한국 게이머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무척이나 기쁘고 흥분된다”고 밝혔다.
이와 더불어 레드 5 코리아 이우영 지사장은 “파이어폴의 최신 소식을 손꼽아 기다려 온 한국 게이머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는 기회를 지스타 2011에서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파이어폴을 기다려온 국내 팬들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을 다양한 선물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부스를 직접 방문하여 확인해 주시길 바란다”며 소감을 밝혔다.
레드 5 코리아는 `지스타 2011` 행사 관련 각종 최신 소식을 보도 자료와 향후 인터넷에 개설될 특별 페이지를 통해 한국 게이머들과 실시간으로 공유할 예정이다.
베테랑 개발자들이 소속된 레드 5 스튜디오가 심혈을 기울여 개발 중인 `파이어폴`은 스킬 & 팀 기반 온라인 액션 슈팅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新에너지원인 크리스타이트에 의해 탄생한 정체 불명의 존재인 멜딩과 인류의 숙적, 초즌의 위협으로부터 살아남아야 한다.
`파이어폴`은 망가 셰이더 기술을 기반으로 대재앙 이후 살아남은 인류와 지구의 모습을 생동감 넘치게 그려 냈으며, 타 온라인게임에서 찾아볼 수 없는 혁신적이면서도 깊이 있는 PvE 그리고 PvP 콘텐츠를 포함하고 있다. 또한, e스포츠 커뮤니티를 겨냥한 각종 편의 기능과 다이나믹 월드 이벤트는 `파이어폴`만의 독창성과 특별함이다.
`파이어폴` 관련 정보는 웹사이트(www.red5studios.co.kr 또는 www.firefallthegame.co.kr)를 참조하면 된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페이트/할로우 아타락시아 리마스터 호평
-
2
[순정남] 딸 키우기의 세계로! '프메'류 기대작 TOP 5
-
3
문명 시리즈 포함, '4X’ 게임 스팀 할인 열린다
-
4
배틀필드 6와 발로란트, 보안 프로그램이 서로 충돌한다
-
5
펄어비스, 붉은사막 출시 내년 1분기로 연기
-
6
[겜ㅊㅊ] 할인 찬스! 최근 출시된 4X 전략게임 4선
-
7
모바일 이어 스위치에도, 팰월드 유사게임 '팰랜드' 등장
-
8
내 공포 내성은 몇 점? ‘공포내성진단테스트’ 20일 출시
-
9
전우치 기반 넥슨 AAA급 신작 '우치 더 웨이페어러' 공개
-
10
리그 오브 레전드, WASD 조작법 정식 도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