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를 위한 넷! `라쳇&클랭크: 올 4 원` 정식 발매
2011.10.13 15:06게임메카 임진모 기자
▲
어김없이 자막한글화되어 발매되는 `라쳇 & 클랭크: All 4 One`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인섬니악게임즈가 개발한 4인 협동 액션 어드벤처 ‘라쳇 & 클랭크:올 4 원’ 을 한글 자막화하여 PS3용으로 오는 18일(화) 정식발매한다.
‘라쳇 & 클랭크: 올 4 원’ 은 ‘라쳇 & 클랭크’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싱글 플레이 위주였던 시리즈의 전작들과 달리 4인 협동 멀티 플레이어 모드에 중점을 둔 것이 특징이다. 유저들은 라쳇과 클랭크, 쿼크와 네파리우스 박사의 총 4개 주요 캐릭터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 플레이할 수 있다.
게임 스토리는 라쳇과 클랭크가 네파리우스 박사를 무찌른 2년 뒤 이미 은퇴해 평화롭게 지내던 그들을 겨냥해 네파리우스 박사가 사악한 계획을 세우면서 시작한다. 그러나 네파리우스 박사의 계획은 역효과를 낳아 도리어 네 명이 ‘에피메리스라는 이름의 생물 수집기’ 의 덫에 빠지게 된다. 그리하여 네 명은 그 기계로부터 탈출해 집으로 돌아가기 위해 힘을 합쳐 모험을 펼치게 된다.
‘라쳇 & 클랭크: 올 4 원’ 은 친구들과 힘을 합쳐 광대한 전투를 펼치며 외계 세계의 미스터리를 풀어나가게 되는 독특한 경험을 선사한다. 특히, 협동 멀티플레이가 강화됨에 따라 팀 무기 등이 선보이며 힘을 합쳐야만 가능한 파괴적인 콤보 공격이 발휘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생생한 외계 세계를 표현해 낸 아름다운 배경과 놀라운 시각적 요소, 3D 대응 요소 등의 추가로 게임의 몰입감을 한층 배가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라쳇 & 클랭크’ 는 2002년 PS2용으로 처음 선보인 이래 전 세계적으로 2천 2백만 장 이상이 판매된 인기 시리즈이다. 오는 18일(화) 한글 자막화하여 출시되는 시리즈의 최신작 ‘라쳇 & 클랭크: 올 4 원’의 국내 출시가격은 59,800원이며, 초회 한정판 구매 고객에게는 4종의 보너스 콘텐츠 다운로드권이 동봉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개는 플레이스테이션 공식 웹사이트(http://www.PlayStation.co.kr)를 방문하면 된다.
▲
메인 메뉴 스크린샷, 이번엔 친구들과 함께다
▲
이벤트 영상 스크린샷, 한글 자막이 또렷하다!
▲
이번 신작은 또 어떤 기막힌 모험이 펼쳐질지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