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 의견 수렴, `범인수진` 닷새만에 추가 업데이트
2011.10.19 16:48게임메카 김득렬 기자
▲
범인수진의 캐릭터 생성창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의 쾌속무협판타지 웹게임 `범인수진`이 정식서비스 닷새만인
10월 19일 첫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는 정식서비스를 시작하고 빠르게 수렴된 이용자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보다 세련되고 편리한 이용자 인터페이스(UI)을 제공해, 모든 이용자들이 이해를 돕고 보다 원활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한다는 의도로 준비됐다.
특히, 이용자가 게임을 처음 접하는 화면인 캐릭터 선책 창에서 ‘검객’, ‘살수’, ‘치유사’, ‘음양사’ 등 남녀 캐릭터 선택 이미지 확인 후 선택이 가능해졌고, 이어서 천계, 진계, 환계의 진영이 선택 가능해 보다 직관적인 이용자 환경을 제공하며, 대표 일러스트 이미지를 자연스럽게 선택창 배경화면으로 사용해 게임의 분위기를 미리 느낄 수 있도록 배려했다.
위메이드 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보다 장기적인 관점에서 편의성을 고려하고, 게임 이해도를 높이고자, 게임 내 채팅과 문의를 통해 의견을 수렴하고 신속히 준비했다” 며, “기대이상의 순항을 하고 있는 범인수진이 이용자들에게 더욱 만족스러운 게임이 되고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범인수진`은 중국 유명 웹게임 업체 ‘광주비음신식과기유한공사`가 개발한 웹 RPG로 지난 금요일 정식서비스 이후 20레벨 이후 매일 긴장감 넘치는 전쟁을 즐길 수 있어 이용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커뮤니티를 강조한 `장미꽃 시스템`과 `결혼시스템`으로 온라인게임과 같은 스케일을 선사하고 있다.
`범인수진`의 캐릭터 선택창 업데이트 등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taoist.wemade.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스팀 압긍 받은 ’알리야‘ 유저 한국어 패치 배포
-
2
[순위분석] 1년 새 최하위, 이터널 리턴 '위기’
-
3
엔씨소프트, 언리얼 엔진5로 차세대 리니지 만든다
-
4
윙 건담 메르시? 오버워치 2 X 건담 W 티저 공개
-
5
[오늘의 스팀] 그저 사진 찍을 뿐인 게임, 호평 이어져
-
6
팰월드 개발사 ‘닌텐도, 다른 게임은 놔두고 왜 우리만’
-
7
[순정남] 이쯤 되면 핵 아냐? 논란의 하드웨어 TOP 5
-
8
[이구동성] 외양간 고치는 철권 8
-
9
스팀 '전쟁시대', 저작권 없는 무단 출시로 밝혀져
-
10
[오늘의 스팀] 'RTS는 끝물' 편견 깬 템페스트 라이징